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

경기도 구리 남양주 모다아울렛 방문 및 주차 안내

by 피노파이브 2023. 3. 28.
반응형

모다아울렛 입구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이용안내

어느덧 벌써 봄이 다가왔네요. 그래서 딸아이의 봄옷을 좀 사주려고 생각하다가 한번도 가보지 않은 모다아울렛을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모다아울렛은 경춘선 갈매역 1번 출구에서 100m 정도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가능한 곳이에요. 저희는 자차로 이동하긴 했지만 근처에 오니 주변 상권들이 잘 형성되어 있었어요.

모다아울렛 구리 남양주점의 영업시간은 연중 무휴이며 매일 11:00 ~ 21:00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구 우측 주차장입구와 주차요금

모다아울렛 정면 우측에 주차장이 있어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경우 주차장 입구는 큰 대로변 뒷쪽에 있어서 초행이시면 네비게이션을 꼭 확인하고 가세요. 주차장은 5층과 6층이 있어서 올라가는데 뱅글뱅글 5개 층을 올라가야 합니다.

 

 

 

#주차요금 및 무료 주차 안내

모다아울렛 주차 안내

무료 회차시간 | 평일 30분/ 주말, 공휴일 60분

상품 구매 금액별 무료 이용 시간

1만원 이상 - 1시간 무료

3만원 이상 -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 - 3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 4시간 무료

이외 10분당 500원 이며 당일주차는 평일 8,000원, 주말 15,000원 입니다.

 

결제는 주차장에 위치한 주차 정산기기 에서 정산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 정산기는 카드결제 전용(신용/체크)이며 정산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바코드 스캔하면 할인 적용됩니다.

 

 

 

주차장 중앙의 매장입구

주차를 하시면 주차장 중앙에 위치한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해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바로 한층 내려가시면 4층 매장이 나오며 4층 매장은 어린이 아동복과 운동화를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 안내

4층 매장

4층 매장에는 ABC 마트와 모던하우스도 있습니다. 봄시즌이라 여러 매장에서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4층 매장에는 식당코너와 미용실도 있었어요. 

 

 

3층 매장 코닥 상설매장

3층으로 내려가니 정면으로 요즘 핫한 코닥 상설매장이 새로 오픈했다고 되어 있었어요. 잠깐 구경했지만 색이 너무 화려해서 따로 구입하진 않았네요. 3층에는 코닥 상설매장 말고도 나이키, 아디다스 상설매장도 있었어요. 그리고 3층 구석에는 고객센터가 있으니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유모차도 대여해주니 참고하셔서 쇼핑하세요.

 

2층은 여성복 위주와 1층은 구두, 화장품위주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고 1층에는 아트박스도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구경하고 있었어요.

 

처음 가본 모다아울렛이였는데 매장도 깨끗하고 세일도 많이하고 상설매장도 많이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