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공연&전시&체험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천 어메이징파크 (주차가능)

by 피노파이브 2023. 5. 26.
반응형

포천 어메이징 파크

서울근교 아이와 체험과 산책하기 좋은 어메이징파크

아이와 함께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포천 어메이징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어메이징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과학관과 자연속에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어메이징 파크 운영시간 은 매일 10:00 ~ 18:00 까지 이며, 매주 월,화는 정기 휴무일입니다.

 

 

 

# 입장료와 주차장, 셔틀버스

매표소

#어메이징 파크 입장료

어메이징파크 입장 패키지(어메이징 파크 + 과학관 + 치유의 숲)  - 9,500원

어메이징파크 입장료 (어메이징파크 + 치유의 숲) - 5,500원

 

패키지와 입장료 차이는 과학관 입장과 과학관에 있는 어메이징 스윙 이용 차이이며, 나머지 서스펜션브리지, 히든브리지, 나인존, 솔트가든, 야외수영장(여름시즌) , 치유의 숲 이용은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사전예약하시고 가서 티켓 가격이 500원 할인되었어요.

 

주차장은 어메이징파크 매표소 쪽 주차장과 어메이징파크 밑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밑에 주차하실 경우 셔틀버스를 타고 올라오셔야 해요. 매표소쪽에는 주차장이 크지 않습니다.

 

 

 

 

스탬프 투어

매표소 옆에 스탬프투어 책자가 있어서 포천의 관광지도에 있는 곳을 투어하면서 스탬프를 모을 수 있어요. 스탬프를 모으며 포천의 관광지 투어도 재밌을거 같네요. 저희는 포천의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어메이징파크, 포천 아트벨리 정도 가봤던거 같아요.

 

 

#어메이징파크 이동 추천 코스

과학관과 이정표

주차장 뒤로 있는 언덕을 올라가면 바로 과학관이 나오고 그 옆으로 히든브릿지가 있습니다. 이정표를 보시고 이동하시면 좋으며 매표소에 있는 어메이징 파크 지도를 보시면서 이동하시면 되지만 지도의 추천코스로 다니면 동선이 너무 힘듭니다. (지도는 꼭 지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개인 추천 코스

과학관 → 음악의거리 → 히든브릿지 → 자이언트분수 & 지피라인 쪽 이동 → 야외수영장과 솔라시스템 → 와인딩로드 (다시 주차장으로 이동) → 서스펜션 브릿지 → 치유의 숲 순서로 이동하시걸 추천드립니다.

 

 

 

#어메이징파크 체험 소개

음악의 거리

과학관 옆길로 가시면 음악의 거리가 나와요. 구슬 같은게 돌아다니면서 동요를 연주해줍니다.  

저희는 과학관은 예전에 가보아서 가지 않고 어메이징 파크만 돌았어요. 

 

 

히든브릿지

음악의 거리 위쪽으로 가면 히든브릿지가 나와요. 히든브릿지가 상당히 길어서 겁이 많고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중간에 다시 돌아올 수 없으니 참고하시고 올라가세요. 저희 아이는 무서운 놀이기구는 잘타는데 고소공포증이 좀 있어서 완주하는데 아주 큰 용기가 필요했어요. (무섭지만 끝까지 도전하겠다며 나는  할수 있다를 외치며 끝까지 완주하는 딸이 무척이나 자랑스러웠지만 완주하고는 엄마를 보자마자 안고 울음을 터틀렸네요.)

 

 

 

지피라인 탑승장

히든브릿지를 완주하고는 자이언트 분수로 가는길에 지피라인 탑승장이 있어요. 그냥 지나치려고 했지만 아이가 타고싶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지피라인도 탔어요. 탑승가격은 1인당 만원이며 아이와 같이 탈때 아이와 몸무게 차이가 60KG 이상 차이가 나면 안된다고 하며 120CM 미만 아이도 탑승이 불가합니다. 

 

 

지피라인은 세계 처음으로 개발된 전동식 왕복 이송장치로 서보모터를 사용하여 속도조절이 가능하고 5중 안전장치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행복의 종, 사랑의자, 회전테이블

지피라인을 타고 자이언트 분수를 감사 후 아래로 내려오면 행복의 종치는 곳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너무 높아서 포기하고 아래쪽으로 내려왔습니다. 솔라시스템/회전 테이블로 가는길에 야외수영장이 있고 좌우로 흔들리는 사랑의자가 있는데 사랑의자는 작동이 안되었어요. 

 

 

와인딩 로드

자이언트 분수부터 아래의 솔라 시스템 / 회전테이블까지 보시면 와인딩 로드로 올라가서 주차장으로 이동하시고 주차장에 있는 매표소 옆에 치유의 숲으로 가는 서스펜션 브릿지로 가시면 됩니다.

 

 

치유의 숲가는길

서스펜션 브릿지를 건너서 이어진길을 따라 걷다보면 치유의 숲 입구가 나옵니다. 매표소가 있지만 이미 어메이징파크에서 결제 하신거라 그냥 입장하시면 됩니다.

 

치유의숲의 입장시간은 17:00 까지 입니다.

 

 

치유의숲 체험

치유의 숲에는 정말 숲에서 힐링할 수 있는 그런 곳이였어요. 유아 숲체험장도 있고 힐링데크에서 맑은 공기를 마쉬며 쉴수도 있고 유료이지만 족욕하는 곳도 있어요. 치유의 숲에서 정말 힐링받고 왔네요. 

 

 

아이와 함께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