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고기맛집 푸드장 양꼬치, 양제비추리, 닭염통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2. 9. 26.
반응형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한 캠핑가서 먹을 양고기 푸드장 양꼬치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 이번 캠핑가서 먹을 고기를 고민하던중 딸아이가 계속 양꼬치를 먹고 싶다하여 이번 캠핑은 양꼬치로 정하고 인터넷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고기를 잘 사먹지 않기도 하지만 특히 양고기를 구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근처에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검색하던 중 푸드장을 찾게 되었어요.

 

리뷰를 열심히 보고는 바로 주문!!

원래 양꼬치 위주로 구입을 하려했지만 후기에 양 제비추리가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양꼬치 8개 x 4개와 양제비추리 500g을 담고는 더 살펴보던중 닭 염통꼬치가 있어서 10짜리 구매해 봤습니다.

 


배송상자

토요일 캠핑이라 금욜일까지 받아야해서 수요일 저녁에 주문을 하고 금요일 오후에 배송 받았습니다. 원래 하루만에 배송되지만 저희는 늦은 저녁에 주문하여 금요일에 받을 수 있었어요!

 

 

푸드장 양꼬치 배송 상태

배송은 아이스박스 깨진곳 없이 잘배송되어 왔구요. 상자를 오픈하니 고기 사이사이에 아이스팩을 잘 껴주셔서 녹은거 없이 잘 배송되었어요. 캠핑장갈때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필요했는데 아이스팩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네요.ㅋㅋ

 

푸드장 양고기 셋트!

포장과 밀봉이 아주 잘되어서 배송되었어요. 양꼬치양념하고 닭염통 양념도 잔뜩왔는데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고기가 도착하니 빨리 가서 먹을 생각하니 기분이 들떳어요. 딸아이와 저는 양꼬치를 무지 좋아합니다.

 

다음날 아침 아이스박스에 고기를 넣고 양주그린캠프로 출발하였어요.

캠핑장에서 열심히 놀고 저녁 6시가 되어 드디어 기다리던 양고기를 먹을 시간이 왔네요. 

숯에 불을 피우고 고기를 굽습니다.

 

 

양꼬치

우선 매인 고기인 양꼬치!! 양꼬치는 한팩에 8꼬치 들어있구요, 중량은 160g  양고기(램) 100%의 호주산입니다.

유통기한은 상당히 기네요. 보관은 영하 18이하 냉동보관입니다.

 

 

푸드장 양꼬치

양꼬치를 미리 꺼내놓고 살짝 해동해놓은 상태입니다. 3식구 달려들어야 해서 한번에 2팩인 16꼬치를 올려서 숯불에 굽기 시작했어요. 냄새가 너무 좋습니다. 역시는 역시네요.

타지않게 잘구은 양꼬치를 먼저 아이에게 주니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식당에서만 먹던 양꼬치를 캠핑장에서 먹으니 더욱 좋아하는거 같아요. 저희도 바로 맛을 봣는데 식당에서 파는 그 양꼬치 맛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하나 있다면 입맛이 쎈 저희에게 양꼬치 쯔란이 양간 싱거웠어요.ㅎㅎ 그래서 소금을 같이 뿌려서 먹었습니다. 

 

푸드장 닭염통

16꼬치를 먹으면서 다음 타자는 양제비추리를 먹기전에 닭염통으로 하기로 했어요. 맛있는걸 먼저 먹어버리면 닭염통이 맛이 덜하겠지라는 생각으로 닭염통을 굽습니다. 잘 익은 염통을 제가 먼저 먹었는데 와~~ 맛있어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염통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와이프는 먹어보더니 양꼬치가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전 솔직히 닭염통과 양꼬치의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어요.
딸의 접시에는 양꼬치가 남아있어서 닭염통을 절반쯤 먹고 줬는데 닭염통 맛있다고 많이 달라고 하더군요! 역시 잘먹습니다...

푸드장 양 제비추리

닭염통을 해치우고 드디어 양 제비추리! 양제비추리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가 많이 됬어요. 중량은 500g 양고기(램) 100%의 호주산입니다. 보관은 양꼬치와 같이 영하 18이하 냉동보관입니다.

 

 

푸드장 양제비추리

푸드장 양제비추리 입니다.

생김새는 약간 갈매기살? 같이 생겼습니다. 살이 통통하네요~

잘 구워지나 양제비추리를 자르고 먹는데 리뷰에서 많이들 추천한 이유가 있더군요. 양꼬치와는 또다른 맛과 식감이였어요. 살고기로만 되어 있지만 전혀 질기지 않고 고기가 탱탱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첨먹어보는 제비추리도 굿초이스였어요. 야외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많은 양을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양꼬치 3개를 남겼는데 딸아이가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키며 꼬치채 들고는 다 먹었어요.ㅋ

 

이로써 양꼬치 32꼬치와 닭염통 10꼬치, 양제비추리 500g 을 앉은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양고기 첫 인터넷 구매 대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