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녀공장 네고왕 내돈내산 개봉기

by 피노파이브 2022. 8. 11.
반응형

마녀와 x 네고왕 이벤트 사진: 마녀공장 쇼핑몰 캡쳐


마녀왕 x 네고왕 미쳐버린 네고! 전 품목 6,900원

마녀공장에 네고왕이 떴다! 마녀공장 제품 3종류 구입 및 개봉기입니다.

거의 할때마다 보는 네고왕! 화장품 업종에 네고왕이 자주 가는듯하네요.

지난번에는 스킨푸드 네고왕 할때도 구입했었는데 이번에는 마녀공장이네요. 솔직히 저는 남자라 그런지 마녀공장이라는 제품은 처음 들어본 브랜드였어요. 하지만 네고왕 한다니 와이프와 상의해서 봐야겠죠?ㅋ

 

 

마녀공장 x 네고왕 구입 

 

구입은 총 3가지 구입했어요 .

  • 비피다 앰플토너 400
  • 비피다 로션 300
  •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 60매

총 3개지해서 20700원에 구입!! 출고 날짜가 각기 달랐어요. 하지만 주문한걸 잊고 살다보니 제품이 어제 일괄 배송됐네요.(대충 50일 걸린듯 합니다.)


 

마녀공장 택배 상자 및 포장

배송은 마녀공장 이름이 써있는 택배상자에 배송이 됐어요. 와이프가 주소하고 이름나오는 부분을뜯은 상태입니다.

상자를 오픈하면 벌집모양으로 된 종이로 보호가 되어있어서 깨질 염려가 없는거 같아요.

 

마녀공장 제품 상자와 뒷면

제품 출고일이 전부 틀렸지만 이렇게 3가지가 한꺼번에 왔어요. 작은 종이봉투에는 샘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화장품 상자 뒷면이 특이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과자 상자에서 많이보던 형식의 종이상자였어요. 


 

마녀공장 상자 개봉영상

이렇게 뜯는거에요.  위에 붙은 테잎을  뜯고 과자상자 뜯어내듯이 쭈욱~~~~~나름 이게 재밌네요.

 

마녀공장 개봉된 제품 상자와 샘플

제품 상자를 개봉하면 위와 같이 안쪽에 제품 설명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뜯으니 분리수거할때도 좋은거 같네요. 

오른쪽은 같이온 종이봉투에 들은 샘플들이에요! 


제품 사진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로션과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로션은 아직 쓰는게 남아있지만 저렴하게 구입가능해서 구입한 제품이라 아직 사용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비피다 바이옴 앰플 로션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저도 피부도 미백효과랑 주름 개선효과를 보고싶네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프로바이오틱스로 피부 장벽 강화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보습 특허 솔류션까지 보유한 제품으로  2020년도에는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분 1위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쓰고있는 스킨푸드 제품을 다쓰면 사용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