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반민초파 농심 민초 바나나킥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8. 24.
반응형

민초바나나킥

딸기바나나킥 2탄 민초바나나킥!

너무 더운날 달달한게 땡겨서 저녁에 과자파티를 하자며 와이프와 딸과 함께 롯데마트로 향했습니다.

각자 먹고싶은 과자를 고르는 중 처음보는 민초바나나를 발견! 전 민초를 좋아하진 않아서 그냥 지난번에는 딸기바나나킥이 나오더니 이번엔 민초바나나킥까지 나오냐며 별개 다 나오네? 이러고는 말았는데 민초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먹어보고싶다고 픽했어요.

 

봉지 앞쪽을 보면 민트&초코와 함께 바나나킥이 반갑게 손흔들어 주고 있어요.

와이프와 딸은 민초파!!

 

 

민초바나나킥 뒷면

딸기바나나킥에도 뒤에도 4컷짜리 만화가 그려져 있었는데 민초바나나킥에도 4컷 만화가 그려져 있네요.

 

#민초바나나킥 영양정보

총 내용량 60G  285kal

  • 나트륨 - 120mg 6%
  • 탄수화물 - 43g 13%
  • 당류 - 27g 27%
  • 지방 - 11g 20%
  • 트랜스지방 - 0g
  • 포화지방 - 8g 53%
  • 콜레스테롤 - 0g 
  • 단백질 - 3.4g 6%

포화지방이 53%나 되네요.

 

 

 

 

 

민초바나나킥 개봉

민초바나나킥을 개봉하면 민트초코의 향이 퍼지면서 민초바나나킥이 보이는데 색감은 딸기바나나킥이나 그냥 바나나킥이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뭔가 색깔이 푸르스름 합니다. (첨엔 곰팡색같다고 생각했어요.ㅋㅋ)

 

 

민초바나나킥

확대를 하면 민트색과 작은 초코릿이 박혀있는 바나나킥입니다.  반민초파지만 맛이 궁금해서 하나 먹었는데 처음에는 민초향이 강하지 않고 바나나킥의 바나나맛과 잘어울려서 "생각보다 괜찮네?" 라고 생각했어요. 

 

딸아이에게 몇개 더 받아 먹었는데 와이프와 아이는 맛있다며 자기가 고른거라고 뿌듯해 하면서 먹었는데 반민초파인 저는 3~4개 먹고는 그냥 바나나킥이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 오리지날이지!!ㅋ

 

민초파에게는 그냥 바나나킥보다 더 맛있는 민초바나나킥이였던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