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아이용품

여자아이 장난감 알쏭달쏭 티니핑 비밀다이어리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1. 16.
반응형

 

알쏭달쏭 티니핑 비밀다이어리

딸아이가 가지고 싶어하는 티니핑 비밀다이어리를 구매했어요. 이제 7살된 딸아이가 좋아하는 알쏭달쏭 티피핑 장난감이에요. 티니핑 장난감들은 만화에서 나오는 용품을 장난감 만들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마트 장난감 코너만 가면 장난감코너에서 발걸음을 때질 못하네요. 와이프가 눈여겨 봐뒀다가 구매 했다고 하네요.

 

상자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색 상자에 포장되어 있어요.  상자와 다이어리가 화려해서 여자아이들은 정말 눈을 못땔꺼 같네요.

 

 

티니핑 비밀다이어리  상자 뒷면

상자 뒷면에는 티니핑 비밀다이어리 구성품 안내가 되어있어요.

티니핑 비밀다이어리 구성품
  • 비밀다이어리 1개
  • 열쇠 + 목걸이 줄 1개
  • 보석 스티커 1장
  • 엠보 스티커 4장
  • 클립 4개
  • 홀로그램 스티커 8장
  • 꾸미기 스티커 3장
  • 그림일기 4장(양면)
  • 색칠놀이 4장
  • 주간일기 4장(양면)
  • 프로필 1장(양면)
  • 생활계획표 1장(양면)
  • 놀이카드 2장(양면)
  • 편지지 1장(양면)
  • 일기 1장(양면)
  • 명장면 다시보기 1장(양면)
  • 꾸미기 카드 2장(양면)

 

 


상자 개봉

상자를 개봉하면 비밀 다이어리와 황금열쇠가 보입니다. 다이어리가 아주 핑크핑크하네요. 퀄리티 좋은 장난감이에요.

 

다이어리에는 알쏭달쏭 티니핑의 주인공 캐릭터 4명(?) 4마리(?) 가 하트왕관 안에 사진으로 담겨있고 밑에 나나핑, 하츄핑, 솔찌핑, 꾸래핑 문양이 아래에 황금색으로 나와있어요. 

(딸아이 덕분에 티니핑 캐릭터 이름을 외우게 되네요.)

 

다이어리는 황금열쇠로 잠그고 열수 있어요. 비밀 다이어리니 열쇠는 필수겠죠?ㅋ

 

 

 

다이어리 내부

다이어리 내부에는 알쏭달쏭 티니핑 룰렛이 있고 아래에는 2개의 보관함과 황금열쇠로 열수있는 2개의 비밀 공간이 있어요. 첫번째 보관함에는 클립4종이, 2번째 보관함에는 홀로 그램 스티커 8종이 들어있어요.

아래 비밀 보관함 사진도 있지만 스포하지 않겠습니다.ㅋ 뭐가 들어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용!

 

 

 

전체 구성품

 

전체 구성품들이에요.

위에서 부터 그림일기 4장 (양면), 주간일기 4장 (양면), 티니핑 주인공 4명 색칠놀이 4장과 각종 꾸미기와 놀이카드가 다수 들어있어요. 다이어리 자체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고 공주공주해서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다만 그림일기나 주간 일기가 좀 더 많은 구성이였다면 좋았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