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

용평리조트 하반(구 블랑쉬) 조식뷔페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12. 17.
반응형

하반 조식뷔페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2층 하반(구 블랑쉬) 조식뷔페

용평리조트 패키지 중 하나인 조식 뷔페!

숙소를 드래곤 밸리 호텔로 잡고 다음날 9시쯤 하반 조식뷔페에서 조식을 먹기로 했어요.

드래곤 밸리 호텔 1층에 있는 더 샬레 조식 뷔페도 있지만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 뷔페는 하반 조식 뷔페였어요.

 

 

조식뷔페

 

하반 조식 뷔페는 오전 7:00 ~ 10:30분까지만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면 11시부터는 한식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쇼핑에서 패키지를 구입하신 분들은 홈쇼핑에서 패키지 구입 당시 카카오톡  플레이 스토리에서 보낸 메시지 하단에 구매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식사권 부분에 조식 뷔페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하반 조식 뷔페 메뉴의 종류는 다양하진 않았어요. 

국(시레기국) 하나와 흰쌀밥, 볶음밥, 크림 스파게티와 7가지 튀김과 요리가 있었고 반찬 5가지가 있었어요.

특별히 종류가 많지 않았고 원래 있어야 할 뷔페 요리가 많이 빠져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후식

 

또한 샐러드 2종류와 과일 후식, 씨리얼과 우유, 요거트, 식빵과 모닝빵, 버터, 딸기잼 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조식으로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았어요.

단 패키지에 포함되어서 괜찮은 정도이며,  성인 정가 20,000원을 내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입니다. 인당 20,000원의 퀄리티는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이날 시레기국은 진짜 맛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