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기타용품

종근당 건강 혈행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내돈내산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2. 9. 17.
반응형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 3

혈행건강과 건조한 눈 건강을 위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콜레스테롤이 주의가 나와서 인터넷으로 콜레스테롤에 좋은 영양제를 찾던중 오메가3가 콜레스테롤에 좋다고 하여 인터넷으로 검색 후 믿을만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로 구입 결정!

와이프와 같이 먹으려고 3상자를 구입하였어요. 한 상자당 60캡슐로 1일 1회 2알 섭치시 한달분량의 오메가3 입니다.

 

종근당의 오메가3 듀얼을 선택하게된 이유는 계속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하다보니 눈이 건조할때가 많은데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하여서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상자 안내

택배 배송은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오픈해서 상자 뒷면을 보면 원료명과 함량과 섭취 시 주의사항, 보관 방법등이 안내되어 있어요. 그리고  상자 옆면에는 좋은 오메가3를 선택하는 5가지 방법이라고 나와있고 실제로도 저는  5가지 선택방법 중4번을 제외한 3가지를 참고 하였어요. 믿을만한 회사인가와 이 오메가3의 함량, 알티지인지 아닌지, 캡슐이 너무 크진 않은지 그리고 가장 큰 가격의 매리트 때문에 선택을 했습니다. 

 

알티지를 선택한 이유는 알티지가 체내 흡수율이 높다고 하여서 선택사항에서 알티지 제품이 아닌건 일단 패스했습니다.

 

다음으로 상자의 또 다른 옆면에는 중요한 오메가3 함량 표시와 성분표가 있어요. EPA와 DHA가 합 600mg 함류되었다고 나와있네요. 

 

 

반응형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 설명서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 설명서입니다만 사실 제품을 받고 설명서를 보는 일은 거의 없었어요.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포장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은 개별 PTP 포장으로 10개씩 6팩이 들었습니다. 총 60캡슐이며 1일 1회 2캡슐씩 섭취입니다. 사실1회 1캡슐로 처리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그러면 캡슐 크기가 아무래도 커질테니 어쩔 수 없겠죠.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알약

오자마자 개봉해서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캡슐이 작고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서 좋네요.

앞으로 꼬박꼬박 챙겨 먹어야 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런분들께 권한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종근당 건강 프로메가 페이지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