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종로 일본 정통 텐통 에도마에텐동 하마다 내돈내산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2. 7.
반응형

에도마에텐동하마다

 

일본 도쿄에 본점이 있는  에도마에텐동하마다 종로점 새우텐모리 소바세트 후기

종각역 젊음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 텐동 가게 에도마에텐동 하마다!  솔직히 한문을 잘 알지 못해 가게 이름을 몰랐는데 이번 블로그 하면서 가게 이름을 알게 되었네요. 텐동이라는 음식도 매우 생소해서 찾아보니 "밥위에 튀김을 올린 튀김덮밥"이라고 하네요. 

한번도 먹어본적 없지만 자주 지나다니다 보면 대기줄이 있던 곳이여서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도 대기가 많았지만 다수의 인원이 있던 그룹이 이탈하여 생각보다 금방 들어가게 되었네요. 

 

에도마에텐동 하마다는 일본에 본점을 둔 체인점으로 국내에는 종로점, 홍대점, 서현점 3군데 있어요.

제가 갔던 종로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입니다.

 

 

테이블

 

종로 에도마에텐동 하마다의 식당의 중앙에는  일자로 길게된 1인석 테이블과 창가쪽에 4인석 테이블이 있어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1인테이블에 나란히 앉았어요. 테이블에는 따뜻은 차같은 물과 단무지, 간장, 티슈, 메뉴판이 자리잡고 있어요.

 

 

 

 

에도마에텐동 하마다 메뉴판

 

에도마에텐동 하마다 메뉴판은 두장으로 앞장에는 덮밥과 세트메뉴, 뒷장에는 단품과 음료가 있어요.

에도마에텐동 하마다 메뉴

덮밥메뉴

텐동 - 13,000원 (튀김 - 타이거새우, 김, 온천계란, 꽈리고추, 관자&오징어, 가지, 팽이버섯, 고구마)

에비텐동 - 15,000원 (튀김 - 타이거새우x2, 김, 온천계란, 꽈리고추, 관자&오징어, 가지, 팽이버섯)

에도마에텐동 - 18,000원  (튀김 - 붕장어, 타이거새우, 김, 온천계란, 꽈리고추, 관자&오징어, 가지, 팽이버섯)

스폐셜텐동 - 18,000원  (튀김 - 붕장어, 타이거새우, 보리멸, 김, 온천계란, 꽈리고추, 관자&오징어, 가지, 팽이버섯)

 

세트메뉴

새우텐모리소바세트 - 15,000원 (튀김 - 타이거새우, 쑥갓, 꽈리고추, 관자&오징어, 가지, 팽이버섯 과 자루소바)

미니에비텐동소바세트 - 16,000원 (튀김 - 타이거새우, 온천계란, 꽈리고추, 관자&오징어, 가지, 팽이버섯 과 자루소바)

 

그리고 단품으로 자루소바, 와카메미니우동 및 튀김 류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에도마에텐동 하마다 새우텐모리소바세트

 

제가 주문한 새우텐모리소바세트가 나왔어요.

 

튀김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우선 소바를 먹어 봤어요. 면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자루소바의 맛은 특출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그런 소바 맛이였어요. 그리고 가지튀김부터 맛을 봤습니다. 튀김은 아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급스러운 튀김 맛이였어요. 저는 관자오징어 튀김과 팽이버섯튀김이 아주 맛있었던거 같아요. 

 

맛있게 튀김을 먹다보니 역시 튀김이라 상당히 기름지더라구요. 고급스러운 튀김을 먹은 기분이였지만 김을 다 먹고 난 후 당분간 튀김은 생각나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