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캠핑용품

캠핑 불멍 화로대 어반사이드 파이어스퀘어 화로대

by 피노파이브 2022. 9. 27.
반응형

조립식 바베큐 그릴 비변형 캠핑 화로대 어반사이드 파이어스퀘어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불멍과 숯불구이를 위해 캠핑 초기 용품알아볼때 필수로 생각했던 캠핑용품 중 하나인 화로대를 구매할때 엄청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이중연소 화로대와 조립식 화로대 그리고 디자인 크기등을 계속해서 고민을 했습니다. 

이중연소 화로대는 부피가 커서 패스하게 되었고 조립식 화로대로 눈을 돌려서 찾던중 가장 눈에 들어온 제품은 3가지였어요. 콜맨의 파이어플레이스 3, 800도씨 S 플러스, 어반사이드 파이어스퀘어  이 3가지르 비교하다가 옆으로 긴형태를 사고싶어서 콜맨제품 x 하고 , 800도씨와 어반시이드중 고르다 디자인과 크기때문에 결국 어반사이드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파이어스퀘어의 특징으로는 앞쪽에 강철매쉬 윈도우와 조립식 화로대 답게 휴대성이 좋고 포스코의 변형방지 강철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어반사이드 화로대 케이스

어반사이드 파이어스퀘어를 구매하면 화로대 케이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  추가로 구매했어요.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오덕은 크게 필요하진 않은거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반응형

 

어반스퀘어 화로대

화로대를 이미 몇번 사용해서 사용감이 있습니다.ㅎ

몇번 사용해본 느낌은 대만족 하고있어요. 조립도 쉽고 부피도 작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어반사이드 화로대 앞면

화로대 앞면은 강철로 된 매쉬윈도우로 되어있어서 밤에 불멍할때 더 분위기있어 보여서 좋았어요.

옆에서 장작들이 타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어반사이드 화로대 옆면

어반사이드 화로대 옆에에는 어반사이드 펀치홀이 되어있어서 불멍 시 타고 펀치홀 사이로 보이는 불꽃을 감상할 수 있어요.

 

어반사이드 화로대 설치와 해체도 너무 쉽고 세척하기도 너무 좋은 화로대이지만 어반사이드 파이어스퀘어는 불멍시에 그 진가를 발휘하는거 같아요!! 

 

추천 화로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