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

범죄도시4 시사회 후기 (스포 X, 쿠키 유/무)

by 피노파이브 2024. 4. 23.
반응형

범죄도시4

 

범죄도시 4 시사회 후기 실제 사건 모티브 영화

SKT 에서 신청한 범죄도시 4 시사회에 당첨이 되어서 어제 시사회를 보고 왔어요!

범죄도시 3편이 1, 2편에 임팩트가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기대되는 영화임에는 분명한 사실!

개봉하면 보고싶은 영화중 하나였는데 시사회에 당첨되서 관람하고 왔습니다.

 

 

범죄도시 4의 줄거리는 마석도(마동석)와 광수대가 배달앱으로 마약판매하는 사건을  수사하던 중 앱 개발자가 사망하여 관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아내고 수사하는 과정의 내용입니다.

 

범죄도시는 항상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영화를 제작하는데 이번에는 "파타야 공대생 살인 사건"을 모티브로 했다고 합니다.

 

 

 

범죄도시4

 

 

범죄도시4의 빌런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백창기(김무열)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범죄도시4 장이수

 

범죄도시 3편에 마지막 쿠키 영상에 등장했던 장이수가 이번 4에서 다시 등장합니다.
범죄도시4에서 다시 마동석과 장이수의 캐미를 볼 수 있어요.

 

 

시사회 티켓

 

범죄도시3편은 빌런도 1, 2에 비해 너무 약했고 스토리도 조금 아쉬웠지만

범죄도시4는 다시 예전으로 돌아온 범죄도시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범죄도시 특유의 유머코드가 너무 좋았어요.

 

빌런 백창기도 빌런으로서 강해상(손석구), 장첸(윤계상) 보다는 강한 느낌은 아니였지만

전투신은 이 둘을 뛰어넘는 전투신을 보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인 빌런 포스는 강해상 > 장첸 > 백창기 > 주성철 순이라 생각이 드네요.

강함으로는 백창기가 가장 쎈거 같아요.

 

또한 영화 아저씨에서 볼법한 백창기의 전투신과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신이 역대 범죄도시 중에 가장 압도적이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감상했던 범죄도시4 였어요!! 

진짜 강추 합니다.

 

 

쿠키영상은 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