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강릉 안목해변과 근처 맛집 안목반점 후기(공영 주차장 안내)

by 피노파이브 2023. 12. 28.
반응형

안목해변

강원도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와  중화요리 식당 안목반점

저희 가족은 용평리조트에서 1박을 보내고 다음날 강릉에 있는 안목해변에 놀러갔어요.

안목해변은 카페거리가 유명해서 바다도 보고 카페거리에서 카페도 갈겸 안목해변으로 갔어요.

 

 

#안목해변 주차장 안내

안목해변 주차장

 

안목해변에는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저희가 갔던 토요일에도 주차공간이 꽤 많이 남아 있었어요. 

공영주차장에 간이 공중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안목반점

안목반점

 

안목해변에서 바다도 보고 아이는 조개 껍질도 주으며 놀다가 배가고파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근처 식당을 찾아보다가 아이가 짜장면이  먹고싶다고 하여 중국집을 검색하는데 안목해변 커피거리에는 중국집이 안목반점 하나만 검색이 되었어요.

 

일단 안목반점으로 정하고 식당으로 갔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식사류는 어느 중국집에나 있는 메뉴들은 전부 있어요.

저희는 간짜장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간짜장

 

안목반점의 후기를 보니 간짜장이 맛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간짜장을 시켰는데 잘시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짜장면은 약간 느끼한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 안목반점의 간짜장은 짜장 소스의 진한 맛과 큼직한 야채, 그리고 고기가 면발의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울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짬뽕

 

안목반점의 짬뽕은 깊은 맛과 칼칼한 맛에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이 씹는 맛이 좋았어요. 

건더기도 큼직큼직하고 오징어도 대왕오징어가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탕수육

 

안목반점의 하이라이트 탕수육이에요!

저희는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중자로 잘 못 주셨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이건 와이프도 같은 생각이였어요.

탕수육을 금방 튀겨주셔서 그런지 겉바속촉에 탕수육 소스가 달콤 새콤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탕수육 맛집이네요!!

 

참고로 탕수육은 소스가 따로 나오지 않고 탕수육에 부어서 나왔어요.

저희는 부먹 찍먹 따지지 않아서 괜찮았지만 찍먹하시는 분들은 미리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씀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간짜장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남김없이 다 먹고 옆 건물에 있는 만석닭강정에서 닭강정을 포장해서 갔습니다.^^

 

식당 옆테이블에 젊은 커플분들 식사하시고 차키를 놓고 가셨는데 잘 찾아가셨는지 궁금하네요.

 

 

 

안목반점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2번길 28 안목반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