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남양주 팔당 육개장 칼국수 맛집 동동국수집 (주차안내)

by 피노파이브 2024. 1. 12.
반응형

동동국수집

 

팔당 두물머리 근처 외식하기 좋은곳  동동국수집 후기

가족들과 함께 남양주 팔당에 위치한 육개장과 육칼 전문점, 동동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동동국수집은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에 나온 유명 맛집이라 누나네가 픽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동동국수집 영업시간

평일 월~금요일 : 9: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20 ~ 16:30

주말 토~일요일 : 9:00 ~ 21:00 브레이크 타임 X

휴무일은 없습니다!

 

 

#주차장

주차장

 

동동국수집 주차장은 넓지만 사람이 많아서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어요.

주차장 입구에서 대기하시면 주차안내원분께서 안내해 주십니다. 동동국수집 건물 양쪽으로도 주차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메인 주차장은 꽉 찬거 같아서 메인 주차장 가기 바로 전에 작은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대기등록

대기 예약

 

입구에 가시면 테이블링 대기 등록 기기가 있어요.

인원수와 연락처를 남기면 카카오톡으로 테이블링에서 알람을 보내줍니다.

받은 카카오톡 알림에서 순서 확인 및 대기 취소도 가능해요.

 

 

 

 

 

#메뉴판

메뉴판

 

동동국수집의 대표 메뉴는 육개장과 육칼입니다. 그 외에도 육곱탕과 명태무침, 소고기 육전, 만두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육개장, 청양육개장 (육개장 + 밥) - 11,000원

육칼, 청양 육칼  (육개장 + 칼국수 사리 + 밥(반공기)) - 12,000원

육곱탕 (육개장 + 곱창,양 + 밥) - 13,000원

육곱탕면 ( 육개장 + 곱창,양 + 칼국수 사리 + 밥(반공기)) - 14,000원

명태무침 - 13,000원

소고기 육전 - 17,000원

 

함경도식 비빔국수 - 10,000원

잔치국수 - 8,000원

고기, 김치 만두 - 개당 1,300원 (2개 이상 주문 가능)

 

육개장과 명태무침은 포장도 가능하며, 육개장은 2~3인용 14,000원, 명태무침은 350g 에 13,000원에 포장 판매하고 있어요.

 

 

 

주문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결제는 나가실 때 카운터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육칼과 청양육칼, 잔치국수, 비빔국수, 소고기 육전, 만두를 주문했어요.

물은 셀프입니다.

 

동동국수집의 소고기 육전과 명태무침은 특별한 비법으로 3일동안 숙성한 후 요리를 하며, 육개장 육수는 12시간 끓인 사골육수를 사용하며 소고기는 최상등급 양지부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동동국수집 메뉴 후기

육칼

 

주문한 육개장은 육개장과 면, 칼국수 사리가 따로 나와요. 

제가 주문한 청양 육칼은 얼큰하고 칼칼한 맛의 육개장이 일품이었어요. 사골향을 싫어하는 와이프도 깊고 진항 육개장맛에 사골향이 많이 안 나서 맛있다며 같이 먹었어요.

고기와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칼국수와 밥까지 먹으니 든든하네요.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저희 딸아이는 매운 걸 아직 못 먹어서 주문한 잔치국수와 큰 조카가 주문한 비빔국수입니다.

잔치국수는 먹어보니 면발이 쫄깃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비빔국수는 맛을 못 봤네요.

 

 

소기기육전과 만두

 

추가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소기구 육전과 만두입니다.

소고기 육전은 얇게 썰어져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고, 육전 양념장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소고기 육전은 저보다도 딸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저는 한 개만 먹었네요..

 

만두는 그냥 많이 먹어본 만두 맛이었어요. 

 

 

 

 

 

팜콥 판매

 

나가는 입구에 팝콘과 간장, 고추장 같은 걸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후식으로 3,000원짜리 팝콘을 구입했는데, 이 팝콘이 양도 많고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극장에서 사 먹는 팝콘 같았어요. 아이가 있다면 팝콘 추천!!!

 

 

 

대기가 있지만 기다려서 먹을만하다고 생각되는 동동국수집이었어요.
육칼 너무 맛있게 잘먹 었네요.
아버지가 맛있다고 하셔서 2~3인분 2개 포장해 드렸네요.

 

 

 

동동국수집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팔당화로구이

전화번호 : 031-576-15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