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강촌레일바이크 앞 닭갈비 맛집! 춘천1번지 닭갈비 리뷰(주차장 있음)

by 피노파이브 2022. 10. 7.
반응형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앞 철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 맛집 춘천1번지

강촌 레일바이크를 타기위해 김유정역에 왔어요. 레일바이크 시간이 저녁 6시30분이라 그전에 저녁을 먹어야해서 레일바이크 주차장 바로 앞의 춘천1번지 닭갈비 집으로 왔습니다. 저희는 주차를 레일바이크 주차장에 주차했지만 1번지 닭갈비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1번지 닭갈비

춘천1번지 닭갈비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엔 분위기 좋은 커피숍도 있어요.

 

계단입구 간판

입구에는 춘천1번지 닭갈비 집이 평창 올림픽 대표 참가업소라고 되어있어요. 찾아보니 춘천 시내에서 오랫동안 운영하시다가 김유정역쪽으로 이전하신거라 하네요.

 

 


춘천1번지 닭갈비 메뉴판

춘천1번지 닭갈비&막국수 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철판닭갈비 와 숯불닭갈비를 주문했어요.

다행이 매운걸 못먹는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게 간장닭갈비도 있었어요.

 


숯불과 반찬 셋팅

 

철판 닭갈비 3인분과 숯불 닭갈비 4인분을 주문했어요. 먼저 숯을 넣어주셨고 반찬도 가져다 주셨습니다. 

반찬은 동치미, 양배추, 상추, 쌈장, 마늘 정도 나왔습니다.

 

철판 닭갈비

철판닭갈비가 먼저 나왔어요. 3인분에 우동도 추가하고 치즈도 추가했어요 .치즈는 아직 안넣은 상태입니다.

익어가는 닭갈비에서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춘천1번지 닭갈비는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양념이 잘뵈고 육질이 부드러웠어요. 소주를 부르는 맛이지만 운전때문에 참았어요.

 

 

숯불 닭갈비

숯불닭갈비는 1인분에 2덩이씩 나옵니다. 닭다리살을 포떠서 만든거 같아요. 닭다리 뼈가 붙어있는 진짜 닭갈비네요.

숯불닭갈비는 자주 뒤집어서 타지않게 구워주고 버섯과 떡도 같이 올렷어요. 철판닭갈비도 맛있지만 숯불닭갈비는 아무대서나 먹을 수 없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동네에 철판닭갈비집은 있어도 숯불닭갈비 집은 없어요...

 

너무 맛있어서 숯불 닭갈비를 2인분 더 주문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비오는날 우비쓰고 레일바이크의 페달을 열심히 밟았습니다.

 

계산영수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