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종로3가 김치찌개 집 종로 직영점 명동찌개마을 리뷰

by 피노파이브 2022. 10. 9.
반응형

명동찌개마을

종로3가역 근처 양푼이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명동찌개마을에서 혼밥

종로3가역 15번 출구쪽에 위치한 찌개 체인점 종로직영점 명동찌개마을에 점심먹으로 갔어요.명동찌개마을 다른 체인점에 가본적이 있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김치찌개를 먹으로 왔습니다. 전에도 먹으로 와봤는데 사람이 꽉차서 못먹고 그냥 왔었어요.

 

반응형

 


명동김찌치개마을 배너

입구에 가면 명동찌개마을의 배너가 붙어있어요. 

메뉴는 양푼이 김치찌개, 양푼 동태탕, 매운갈비찜, 닭한마리 김치찌개, 뚝배기 김치찌개, 알탕 있다고 되어있네요. 

소주와 맥주도 있네요. 김치찌개에 소주도 맛있지요!!ㅋ

 


명동김치찌개 메뉴판

명동찌개마을 메뉴판 입니다. 입구배너의 메뉴 말고도 몇가지 종류가 더 있네요. 요즘 물가에 비하면 가격대가 쌔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뚝배기 김치찌개 7,000원에 알탕 8,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드네요.

메인 메뉴인 야푼돼지김치찌개와 양푼 동태탕이 있지만 저는 혼밥이라 뚝배기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반찬

메뉴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 단무지 무침,김치, 콩나물, 두부까지 총 4가지가 나옵니다. 김치찌개를 먹으니 김치는 안먹고 단무지 무침도 안먹었어요. 콩나물과 두부만... 편식했습니다.


명동찌개마을 뚝배기 김치찌개

김치찌개 냄새는 역시 좋아요. 양푼이 김치찌개는 공기밥이 별도지만 뚝배기 김치찌개는 공기밥 무료 제공이에요!

김치찌개에는 두부와 김치, 대파,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고기가 진짜 많이 들었어요!! 먹는다고 많이 먹었지만 결국 건더기를 많이 남겼어요. 명동찌개마을은 체인점이라 기본베이스가 있어서 김치찌개 맛이 평균 이상은 되는거 같아요.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도 좋고 저녁에는 양푼이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반주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