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기타용품

갤럭시워치5프로 링크브레이슬릿 & 밀레니즈루프 내돈내산

by 피노파이브 2022. 11. 20.
반응형

갤럭시 워치 5프로 메탈 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과 알리 익스프레스 밀레니즈루프 리뷰

갤럭시 워치5 프로를 구입하고 기본  고무 스트랩을 쓰다가 메탈로 바꾸고 싶어서 추가로 스트랩을 구매했어요.

기본 스트랩이 확실히 편하긴 하지만 디자인이 저의 취향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알게 된 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스트랩과 밀레니즈루프 스트랩을 알게 되었고 먼저 링크브레이슬릿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구매내역

링크브레이슬릿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링크브레이슬릿 스타일도 여러 가지 있어서 몇 가지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날개형 커넥터와 착용의 편안함을 중점적으로 보았어요. 날개형 커넥터가 없으면 너무 일체감이 없어서 날개형 커넥터가 없는 제품은 바로 배제시켰어요. 

 

 

 

링크브레이슬릿 배송

 

 

 

 

링크브레이슬릿 제품이 배송되었어요. 링크브레이슬릿 제품은 체결 핀 4개를 보내주셨어요. 여분으로 두 개를 더 보내주셨어요. 일단 제품은 묵직했고 퀄리티가 가격 대비 상당히 좋다고 생각했어요. 삼성 정품 링크브레이슬릿이  15만원 이상하는 스트랩인데 반해 이 제품은 2만원대에  구매 가능해서 가격대비 괜찮은 거 같아 구매했습니다.  실제 배송받아보니 괜찮은 퀄리티라 생각됩니다. 

 

줄 길이 조절기

메탈 스트랩의 경우 줄 조절이 쉽지 않은데 길이 조절 가능한 길이 조절기를 같이 동봉해서 보내주셔서 손쉽게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었어요. 초보자도 쉽게 조절이 가능할 거 같아요.


 

링크브레이슬릿 착용샷

링크브레이슬릿 착용샷이에요. 무광 실버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워치 5프로와도 잘 어울리고 마감도 좋았지만 메탈이라 역시 무게감이 있었어요. 조금만 더 가벼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밀레니즈루프 

알리발 워치 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을 잘 사용하던 중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1월 할인행사가 있어서 구경하던 중 고민했던 스트랩인 밀레니즈루프 스타일의 스트랩을 너무 싼 가격에 팔길래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했어요. 배송비 포함 7,470원에 결제했습니다. 배송비가 있는 제품이라 구매 후 배송은 5일 만에 도착했어요.

 

 

알리발 스트랩 배송 상태
밀레니즈루프 블랙

 

알리에서 구매했지만 배송은 빠르게 배송되어 왔어요. 배송은 뾱뾱이 봉투에 넣어져서 배송되었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밀레니즈루프도 날개형 커넥터로 되어있어서 구매를 했어요. 아무리 저렴해 날개형 커넥터가 아니었으면 구매를 안 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부분부분 하얗게 보이는 건 빛이 비쳐서 그렇게 보이네요.  실제로는 올블랙으로 깔끔하게 나왔어요.  아쉬운 점은 날개형 커넥터 부분에 약간은 흠집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 정도 가격이면 이 정도는 괜찮습니다. 티도 잘 안 나구요.

밀레니즈루프는 자석형이라 줄 길이조절은 필요없습니다.  자석형이라 착용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밀레니즈루프 착용샷

우선 4,000원대의 스트랩으로는 정말 훌륭한 스트랩에요. 착용도 쉽고 무엇보다 스트랩이 가벼워서 좋았어요. 링크브레이슬릿을 착용하다가 밀레니즈루프를 착용해 보니 상대적으로 가볍고 착 붙는 느낌으로 개인적으로는 밀레니즈루프 스트랩에 한 표 주고 싶네요. 다만 가격대가 싸서 날개형 커넥터 부분이 살짝 날카로운 느낌이 있어요. 평소 시계를 착용하고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아이와 놀다가 아이가 시곗 줄에 긁힐까 봐 살짝 걱정이 되네요. 

 

당분간은 알리발 밀레니즈를 착용할 계획이며 추후에는 삼성 정품 밀레니즈 스트랩을 구입해서 써보까 고민이 되네요.ㅎ

 

 

 

 

갤럭시워치 5프로 기능안내와 내돈내산 후기!

 

갤럭시워치 5프로 기능안내와 내돈내산 후기!

운동량과 건강체크를 위해 구매한 갤럭시 워치5 프로 블루투스 워치4가 나왔을때부터 가지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지만 선뜻 구매하지 않고 기다리다 이번에 워치5프로가 너무 잘나온거 같아서

pinoki5.tistory.com

 

갤럭시워치5 악세사리 쿠폰 사용방법과 삼성 보조배터리 구매 후기

 

갤럭시워치5 악세사리 쿠폰 사용방법과 삼성 보조배터리 구매 후기

3만원 쿠폰 사용 과 삼성 초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팩 10000mAh EB-U3300 이번에 갤럭시 워치5프로를 구매하면서 사용 가능한 악세사리 3만원 쿠폰이 생겼어요. 쿠폰은 삼성의 이벤트몰 페이지에서

pinoki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