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공연&전시&체험

구리시 키즈카페 플레이티카 롯데아울렛구리점 주말 후기 및 주차장 안내

by 피노파이브 2022. 12. 28.
반응형

 

플레이티카 롯데아울렛 구리점

짚라인과 클라이밍이 있는 체험 키즈카페 플레이티카 구리점

 

주말 오후 아이와 키즈카페를 가기로 하고 출발했어요. 키즈카페는 구리시에 플레이티카를 가기로 했어요. 플레이티카는 아이 어린이집에서도 몇번 갔던 곳인데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평일에 한번 왔었고 이번에는 주말에 갔어요. 

플레이티카는 롯데아울렛 지하 1층에 있고 영업시간은 매일 10:00~19:00 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주차는 롯데아울렛의 지하주차장과 롯데아울렛 타워주차장 2군데가 있어요. 평일에 방문하시면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자리가 많지만 주말에 가니... 주차가 정말 헬이였어요.  저희는 지핮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바로옆 타워주차장으로 갔어요. 타워주차장은 4층으로 되어있지만 4층은 운영하지 않고 3층까지만 운영중이고 주말이라 그런지 타워주차장에도 자리가 없어서 2층과 3층을 계속 돌아다니다가  겨우 자리가 나서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 주차요금

지하주차장은 키즈카페와 롯데시네마 이용시 3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며 이후 10분당 500원씩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타워주차장은 주차비를 받지 않습니다. 

 

 

 

 

플레이티카 맵

겨우 주차 후 플레이티카로 갔어요. 플레이티카는 지하 1층에 있으며 네이버에서 예약하시면 10% 할인 적용됩니다.

플레이티카에는 13개정도의 시설이 있어요. 대형키즈카페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이 잘 갖춰져 있고 다른 키즈카페에서는 잘 보기 힘든 짚라인과 클라이밍, 챌린지 코스도 있습니다.

 

 

사물함

플레이티카 입장시 팔찌를 손목에 채워주시며 거기에 입장시간과 종료시간이 적혀있어요. 팔찌를 착용하고 사물에 신발과 소지품을 넣어놓으시면 되세요. 사물함 갯수는 상당히 여유있어요. 사물함 이용시 물건을 넣고 필히 먼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닫으세요. 혹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시면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마스터키로 다시 열어주세요.

 

 

챌린지 코스

플레이티카에 챌린지 코스라고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해당 구조물들을 통과하는 체험이에요. 아이들이 씩씩하게 구조물 통과하는 모습들이 기특하네요. 할때는 신나보이지 않지만 하고 나와서는 재밌었다고 얘기했어요. 챌린지코스는  36개월 이상과 키 150cm 이하 어린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린이용 클라이밍

플레이티카에서 저희 딸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클라이밍이에요. 높이가 그리 높지않고 바닥이 푹신푹신하게 되어있어 별도의 안전장치는 없어요. 그래도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이 뒤에서 지켜봐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저희 딸아이는 가자마자 클라이밍부터 오르네요. 7번은 올라간거 같아요.

 

 

볼슈팅과 트램펄린

볼슈팅과 트램펄린장이에요. 볼슈팅은 공을 가지고 벽면 스크린을 맞추면서 공놀이는 하고 트램펄린은 작은 트램펄린들이 여러개 있는 다소 다른 키즈카페의 트램펄린과는 틀린 구조로 되어있고 끝쪽에는 밖으로 나오는 미끄럼틀이 있어서 뛰어다니다가 건너편으로 가서 미끄럼을 타고 오기도 해요.

 

 

에어바운스 볼풀장과 정글슬라이드 볼풀장

플레이티카에는 볼풀장이 두개 있어요. 에어바운스가 있는 볼풀장과  정글슬라이드 볼풀장이에요. 

 

 

볼풀장 앞쪽 미디어테이블과 아트드로잉

정글슬라이드 볼풀장 앞쪽에 미디어테이블과 아트드로잉이 있어요. 미디어 테이블은 테이블에 비누방울이 다니는데 그림자로 터트리는 놀이이고 아트드로잉은 마련되어있는 그림위에 색칠을 해서 스캔하면 바다속 스크린에 색칠한 그림이 나와 헤엄치며 돌아다녀요. 저희가 간날은 무슨 이유에선지 스캔을 해도 화면에 나오지 않는 오류가 있더라구요. (실망...ㅠ)

 

 

 

 

 

화장실과 드레스룸

아트드로잉 옆에 화장실과 드레스 룸이 있어요. 화장실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거 같았어요. 아이들 옷을 갈아입힐 수 있는 드레스 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미로방

영화에서만 보던 레이저 미로방이 있어요. 형광색 불빛을 피해 통과지점까지 가는 놀이인데 아이들은 어두운 레이저 미로룸에 들어가서 레이저를 무시하며 뛰어다니더라구요.ㅋ

 

 

VR 체험과 자전거 레이싱

카페테리아 앞에느 VR체험기계가 4종류 있어요. 성인도 이용가능하며 VR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보는데 재미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첼린지코스 앞쪽에 자전거 레이싱이 있어요. 화면을 보며 자전거 를 타면서 레이싱을 즐기는 체험이에요. 생각보다 재밌어요.ㅋ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플레이티카 구리점! 언제가도 너무 좋아하네요. 재방문은 당연히!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