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공연&전시&체험

아이가 좋아하는 키즈카페 점핑고 평택점 후기(주차가능)

by 피노파이브 2024. 2. 14.
반응형

점핑고 입구

뛰어놀기 좋은 대형 키즈카페 점핑고 평택 소사벌후기

주말 친구들과 아이들 데리고 친구가 추천한 점핑고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점핑고는 체인 키즈카페로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고 있는 키즈카페로 부모님들이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상당히 많았어요. 

 

점핑고 이용요금

  • 어린이 2시간권 - 14,000원
  • 어린이 3시간권 - 19,000원
  • 어린이 1시간권 - 9,000원
  • 보호자 - 3,000원
  • 추가요금(10분당) - 1,500원
  • 160cm 이상(어린이) - 3,000원

이 외에 어린이당 코인이 2개씩을 줍니다. 해당 코인으로 유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추가구매는 1개당 천원씩이에요.

 

주차 정산은 나갈때 카운터에서 등록하셔야 주차요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놀이 시설

 

입장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점핑고 범퍼카가 보여요. 이 놀이 시설은 코인 2개로 탈 수 있어요. 아이들이 재밌어하면서 탔는데 3~5분정도 이용에 2000원이라 코인만 쓰고 추가로 탑승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 게임장이 있어요.

 

 

 

 

 

트램펄린 존

 

점핑고의 상당히 크고 긴 트램펄린이에요.

트램펄린은 3개로 90~110cm 이용, 110~130cm 이용, 젤 끝에는 160cm 이하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트램펄린 길이가 정말 역대 방문했던 키즈카페 중에 가장 길었던거 같아요.

 

특정 시간이 되면 전부 불이 꺼지고 바나나 차차노래가 나오자 아이들이 전부 트램펄린 장으로 뛰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볼풀장

 

트램펄린 앞쪽으로 볼풀장과 미끄럼틀이 있어요. 볼풀장도 넓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았어요.

 

 

정글짐

 

볼풀장 옆쪽에 있는 정글짐이에요. 정글짐도 아이들이 놀기 좋게 4층으로 되어있어서 잡기놀이를 하며 도망다니고 미끄럼타며 신나게 놀았어요. 어른이 들어가기엔 낮은 높이라 기어다녀야 해요. 아이들이 잡기놀이 해달라고 해서 몇번 놀아 줬더니 땀이 났어요.

 

 

 

 

 

큐브 정글짐

 

트램펄린 옆쪽으로 길게 있는 큐브 정글짐 존이에요.

이곳은 네모난 색깔 스펀지 큐브들이 바닥에 있고 위로는 정글짐과 이어진 통로가 있어요.

큐브를 쌓기도 하고 정글짐을 통해서 위에서 뛰어다니며 놀 수 있어요.

 

 

유아존

 

게임장 옆에는 유아존이 따로 있어요. 유아 트램펄린과 유아 볼풀장이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이곳에서 놀 수 있어요.

 

 

 

 

카페와 테이블

 

카페에서 다양한 음료와 커피, 과자, 라면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어요. 테이블 석도 상당히 많아서 많은 부모님들이 앉아서 쉴 수 있어요.

 

점핑고 키즈카페의 이용 요금은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합리적이어서 오랫동안 놀기에도 부담이 되지 않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좋은 장소였어요. 다양한 시설과, 안전한 환경,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점핑고 키즈카페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