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아이용품

아이 선물로 좋은 티니핑 장난감 알쏭달쏭 행운핑 액세서리 가방!!

by 피노파이브 2024. 1. 16.
반응형

악세서리 가방

 

딸아이가 좋아하는 티니핑 장난감 시리즈! 알쏭달쏭 행운핑 악세서리 가방

아이가 유튜브에서 보고는 계속 가지고 싶어 하던 알쏭달쏭 행운핑 액세서리 가방을 선물로 사줬어요.

평소에도 캐치티니핑을 좋아해서 장난감에도 관심이 많았는데,  이마트가면 자기가 가지고 싶은 선물 하나 사주면 안 되냐며 애교를 부려서 몰래 쿠팡에서 주문해서 숨겨 놓았다가 깜짝 선물로 아이에게 줬어요.

 

블로그 하라며 아이가 사진부터 찍으라 하네요.ㅋㅋ

 

액세서리 가방

 

 

겉에 봉지를 뜯으면 퀄리티 있어 보이는 액세서리 가방과 그안에 보이는 아크릴 펜던트 5종이 보여요.


 

#사용설명서

설명서 앞장
설명서 뒷장

 

 

사용 설명서에는 구성품 안내와 만드는 법, 아크릴 펜던트 묶는 법, 팔찌 매듭 묶는법이 나와있어요.

 

 

 

 

#구성품

구성품

 

알쏭달쏭 행운핑 액세서리 가방 장난감의 구성품

 

액세서리 가방

티니핑 아크릴 펜던트 5종

비즈 4종

투명끈

 

 

 

딸아이는 직접 액세서리를 끼우면서 정말 즐거워했습니다. 처음에는 만들다가 비즈들이 빠지기도 해서 와이프가 옆에서 도와주면서 만들었어요. 아직 매듭은 어려워하는거 같아요.

 

딸아이가 직접 만든 팔찌를 팔에 차고는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알쏭달쏭 행운핑 액세서리를 만들면서 아이가 직접 팔찌를 만들면서 집중력과 인내심을 키울 수 있을거 같았어요.

 

추가 후기

알쏭달쏭 행운핑 액세서리 가방은 5세 이상은 되어야 팔찌를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액세서리를 끼우는 과정에서 비즈들이 쏟아져 굴러다녀서, 너무 어린 아이는 만들기 쉽지 않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