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종로 오카구라 라멘 & 이자카야 라멘 맛집!

by 피노파이브 2023. 1. 7.
반응형

 

오카구라 라멘&이자카야

을지로에서 종로2가로 이전한 라멘 맛집! 오카구라&이자카야

예전에 을지로에 맛있는 라멘집이 있다고 하여 가봤었던 라멘집이에요. 이후에도 몇번 갔었지만 거리도 있고 대기도 많아서 자연스레 안가게 되던 식당이였는데 종로로 이전을 해서 가보았어요. 오픈준비할때는 그 가게인지 몰랐는데 네이버에서 리뷰보고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픈하면 가봐야지 했는데 계속 대기가 많아서 못가다가 이번에 대기없이 가서 먹고왔습니다.

 

 

오카구라

입구에 가니 오카구라 라멘 & 이자카야 의 귀여운 나무간판에 눈에 뗫어요. 영업시간은 PM 5:00 ~ PM 11:00까지이고 매주 일요일 휴무라고 되어있네요? 이 영업시간은 이자카야의 영업시간인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11:30~23:00 이며 14:00~17:00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며 라스트오더는 10:00 입니다.

 

오카구라 메뉴판

오카구라의 메뉴판 중 라멘 메뉴 입니다.

라멘은 돈코츠 라멘, 우마카라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마제소바까지 4종류 있습니다.

가격이 점심과 저녁의 가격이 1000원씩 차이가 있어요. 토핑도 추가 가능합니다. 

 

 

이자카야 메뉴

이자카야도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저녁 술안주 메뉴다 상당히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뉴는 위의 두가지 말고도 몇장 더 있었는데 사진을 다 담지는 못했어요. 

 

 
우마카라 돈코츠라멘

저는 우마카라 돈코츠라멘 맵기 2단계로 주문했어요. 라멘은 매운게 좋아서 우마카라 돈코츠라멘로 주문했어요. 3단계는 너무 매울꺼 같아 2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라멘 퀄리티가 너무 좋네요. 국물도 찐하고 특히 차슈가 일품이였어요.

다른곳에서 라면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이곳 우마카라 돈코츠라멘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대기가 많지 않다면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이날도 저희가 들어가고 5분도 되지않아 테이블이 꽉차고 대기줄이 생겼어요. 

 

너무 잘먹어서 다음에 와이프와 같이 와보고 싶은 곳이였어요. 찐맛집 인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