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중랑구 묵동 유천냉면 x 해늘찹쌀순대 먹골역점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2. 12. 23.
반응형

유천냉면 x 해늘찹쌀순대

먹골역 장미축제 거리 유천냉면 x 해늘찹쌀순대 물냉면과 순대국 후기

퇴근하고 집에 가니 와이프가 순대국이 너무 먹고싶다고 하여 유천냉면집 x 해늘찹쌀순대 먹골점으로 갔어요. 예전에 포장으로 냉면은 먹어봤는데 순대국은 첨이지만 유천냉면은 워낙 유명해서 이곳으로 갔어요. 입구 옆에 티비방송에 나왔던 영상이 나오고 있네요.

 

이곳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이고  화요일~ 일요일까지 10:30 ~ 21:30까지 영업시간이며 평일에는 15:30 ~ 17:00 까지 브레이크타임 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장미축제거리

이곳은 장미축제 거리로 거리가 깨끗하게 조명도 예쁘게 달아놨어요. 

 

 

 

 

유천냉면 매장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유천냉면 역사보이는 1인용 테이블이 보이고 그옆으로 단체 테이블이 있어요.

유천냉면이 유명한지 몰랐는데 지인이 유천냉면집 유명하다고 해서 그제서야 체인점인걸 알았어요.


 

유천냉면 메뉴판

 

유천냉면 x 해늘찹쌀순대에는 물냉면,비빔냉면 이 10,000원 회냉면은 13,000원이고 메밀면 메뉴도 있어요.

국물요리는 얼큰온반과 맑은 온반이라는 평양식 육개장이 있고 떡만두국 그리고 순대국과 내장탕이 있습니다.

식사메뉴중 비빔냉면, 물냉면, 순대국, 사골 떡만두국은  화수목금에 요일별로 1000원씩  할인되고  있어요. 

 

요리메뉴로는 왕만두와 감자전, 찹쌀순대, 소곱창전골, 수육 등이 있어서 간단하게 술자리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식당에가서 장인어른도 같이 식사하러 나오시라고 연락드리고는 주문을했어요. 반찬은 깍두기와 고추 무침, 오이 무침이 나왔어요. 장인어른 오시니 소주도 한병 시켰습니다.ㅎ

 

 

순대국과 물냉면

 

저희는 순대국 장인어른께서는 물냉면을 주문하셨어요. 순대국은 순대만 넣어달라고 말씀드려서 순대국에 순대만 있어요.순대국과 냉면은 시키면 메뉴당 찹쌀순대 2조각씩 나와서 먹어보니 찹쌀순대가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순대국의 국물은 맵지는 않고 조금 얼큰한 정도이에요. 얼큰하진 않지만 소주한잔하기 좋은 국물맛이네요. 밥을 다 말았더니 국물이 넘칠거 같네요. 

냉면도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아버님께서도 드셔보시고 맛이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아버님과 소주 한잔하려고 했는데 예방주사 맞고 오셨다고 술 못 드신다 하여 혼자 마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