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종로3가 샌드위치 맛집 퀴즈노스 종로 YBM점 내돈내산 리뷰와 매장안내

by 피노파이브 2022. 10. 31.
반응형

퀴즈노스 입구

종각역과 종로3가역 사이 YBM e4u건물 1층에 위치한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샌드위치하면 먼저 떠오르는 서브웨이! 항상 샌드위치를 먹을때는 서브웨이를 찾아가곤 했는데 이번에 퀴즈노스가 궁금해서 방문을 했어요. 퀴즈노스는 그냥 신생 업체인줄만 알았는데 1981년 미국 콜로라도주의 덴버에서 처음 개업하고 크게 번창한 역사가 있는 샌드위치 체인점이더라구요. 

 

퀴즈노스 종로  ybm점은 종로 ybm e4u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바로 앞쪽에는 스파게티 맛집 롤링파스타도 보이네요.

 

 

퀴즈노스 런치 세트

퀴즈노스에는 서브웨이에는 없는 런치세트 할인이 있어요. 샌드위치 + 음료 구성으로 따로 구매했을때보다 가격이 700원 정도 저렴합니다. 오늘은 런치세트를 주문할꺼에요. 서브웨이에서도 자주 먹던 샌드위치가 이탈리안 BMT였는데 퀴즈노스에서도 이탈리안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런치세트는 샌드위치 + 음료이지만 음료를 커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변경 시 1,000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런치콤보세트는 운영하지 않는 매장도 있으니 런치콤보를 생각하고 가신다면 퀴즈노스 홈페이지 매장안내에서 확인하시고 가세요. 종로 YBM점은 배달가능, 모닝세트, 런치세트 운영하는 매장입니다.

 

 

반응형

 

 

퀴즈노스 메뉴

퀴즈노스 메뉴판에는 18가지의 샌드위치와 샐러드, 스프, 피자, 음료등이 나와있어요. (피자도 파는건 몰랐네요.)

퀴즈노스의 주문방법은 서브웨이에 비해 간단해요. 사이즈와 빵만 선택하면 되거든요. 서브웨이 처음갔을때는 이것저것 뭐가 너무 많아서 어려웠거든요.. 지금도 서브웨이가면 샌드위치 고르고 "추천하는걸로 해주세요"라고 요청드려요.ㅋ

 

퀴즈노스의 빵크기는 3종류로 되어있어요. R - 13cm, M - 19cm, L - 24cm 크기로 되어있어요. 서브웨이의 15cm, 30cm 보다 더 세분화 되어 있네요.

 

 

메장 내부와 키오스크

퀴즈노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키오스크는 주문하기 어렵지 않게 되어있어서 제가 원하던 런치세트를 쉽게 찾아서 주문을 했어요. 런치세트에 딸아이 가져다 줄 호두쿠키도 하나 주문했어요.호두쿠키는 1,800원이에요.

 

 

퀴즈노스 신메뉴

퀴즈노스 가을신메뉴로  트러플&머쉬룸 샌드위치와 토피넛 라떼가 새로 나왔어요. 이 샌드위치는 기간 한정 제품이라고 하니 추후에는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퀴즈노스 Pick up

주문한 샌드위치가 나오면 이곳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매장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진 느낌이에요. 

 


퀴즈노스 호두쿠키

우선 호두쿠키는 핸드메이드 쿠키로 손바닥 정도 크기의 쿠키이며 칼로리 340kcal이고 호두 함량은 3.44% 입니다.


 

 

#이탈리안 샌드위치 런치콤보 세트

퀴즈노스 이탈리안 포장

퀴즈노스는 서브웨이와 달리 샌드위치 포장이 너무 잘되어 있었어요. 포장지 겉면을 벗기면 안쪽에 2중 포장이 되어있고 먹기좋게 커팅된 샌드위치가 보입니다. 야채를 안흘리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이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퀴즈노스 이탈리안

절단면을 보면 야채와 햄이 예쁘게 만들어져 있네요. 퀴즈노스의 화이트 빵은 서브웨이의 화이트빵보다 겉이 더 크리스피한 느낌이였어요. 야채의 양은 서브웨이가 더 많은 넣어주는거 같은데 이건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맛은 서브웨이의 이탈리안 샌드위치와 비슷한 맛이 였어요.

특별히 뭐가 더 맛있다 이런건 없고 그냥 둘다 맛있는 샌드위치인거 같아요.

 

제가 아는 맛은 서브웨이뿐이 없어서 서브웨이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