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경기도 남양주 핫플레이스 카페 더 하이브 이용 및 주차장 안내

by 피노파이브 2022. 11. 10.
반응형

더 하이브

경기도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숲이 있는 카페 더 하이브

 친구들과 1박2일 여행 후 집으로 오는길에 그냥 가기 아쉬워 더하이브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더 하이브는 예전에 친구들과 아이들 데리고 한번 와서  멋진 사진을 많이 찍고 왔던 곳이여서 다시 한번 가게 되었네요.  분위기가 이국적이고 야외에도 테이블과 멋진 나무들이 많이 있고 무엇보다 주차공간이 잘되어 있어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주말에는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에요.

 

더하이브 주차장 가는길

더 하이브의 진입로는 두군데에요. 네비게이션에 따라 약간 틀리더라구요. 저희는 티맵을 찍으니 이쪽길로 안내했어요. 자동차 네비는 주차장으로 바로 진입하는 큰길로 안내했지만 티맵을 따라 갔습니다.ㅎ

 

주차장 가는길도 예뻐요!

 

 

 

더하이브 건물 1

야외자리에는 멋진 나무들사이에  테이블들과  파라솔, 그늘막이 되어있어서 추운 겨울이 아니면 야외에서 시간 보내기 좋을거 같아요. 이날은 낙엽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단풍이 예쁘게 들어있었어요.


 

더하이브 구관 건물

더하이브가 처음 생겼을때는 우측의 건물만 있었는데 어느날 오니까 외쪽에도 건물이 증설되어 있더라구요. 원래는 이 건물이 메인 건물이였어요. 지금은 신관에서 주문을 받고 있어요. 구관에서는 먹는것만 가능하며 애견동반이 가능한 공간이에요.

 

더하이브 신관

구관 건물의 다른쪽도 분위기 있어요. 저희가 처음 왔을때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던게 기억나네요.

더하이브는 공간 마다 예쁜 공간들이 많아 사진찍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홈페이지를 보니 실제 광고나 화보촬영등을 위해 신관과 구관을 대여해주기도 하는거 같았어요.

 

 

 

신관 빵 진열대

구관 건물 뒷쪽에 있는 신관 건물이에요. 이곳에서 커피 주문과 빵을 고르고 이곳에서 먹어도 되고 야외나 구관에서 드셔도 됩니다. 

 

 

케익종류

더 하이브에는 맛있는 빵이 너무도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빵과 조각케익과 음료 2잔을 주문했어요. 각자 친구들도 빵2~3개씩과 음료를 주문해서 먹어서 이것저것 빵을 맛보았는데 전부 맛있었어요. 

 

 

 

 

더 하이브 메뉴판

조각케익과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딸아이가 레인보우케익이 이쁘다며 레인보우케익을 주문했어요.ㅋ

 

 

야외 자리

더하이브의 음료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핫초코로!!

 

 

주문한 메뉴

주문한 빵과 음료를 아이들은 먹고서 야외에서 낙엽도 줍고 사진도 찍고 뛰어놀았어요.

 

 

 

신관과 구관 내부

신관과 구관 내부에요. 신관에는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창가쪽에 전부 있고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구관에 자리가 잘 마련되어 있어서 구관에서 드시거나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더 하이브는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 좋으며 커피한잔 시켜놓고 야외에서 숲멍때리기 좋은 곳 같아요. 비나 눈오는 날에 가면 정말 운치있을꺼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