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중랑구 묵동 롯데시네마 근처 백반집 은선이네 밥집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9. 12.
반응형

은선이네 밥집

중랑구 장미공원 근처 백반이랑 분식이 있는 은선이네 밥집

토요일 오전 밥하기 귀찮은 와이프가 백반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간 은선이네 백반집!

네이버 지도 후기를 보고 찾아갔습니다. 주차장은 없어요!

 

#은선이네 밥집 영업시간
은선이네 밥집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11:00 ~ 21:00까지 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지도를 보고 식당 근처에 가니 입구 배너에 은선이네 밥집의 장점이 적혀있네요.

  1. 은선이네 밥집은 집밥처럼 조미료를 거의 넣지 않아 건강하게 만듭니다.
  2. 반찬가게를 운영했던 주인장님이 모든 메뉴를 전라도식으로 직접 조리하기에 반찬과 메뉴의 맛이 남다릅니다.
  3. 백반의 메인 메뉴는 매일 달라지며 6가지 반찬과 밥, 숭늉도 제공합니다.
  4. 김밥, 떡볶이, 라뽁이, 라면, 냉면등의 분식메뉴도 있습니다.

 

 

 

 

#은선이네 밥집 메뉴

메뉴판

은선이네 백반집의 메인 메뉴인 백반은 현금 7,000원, 카드 8,000원입니다.

그리고 각종 식사 메뉴의 가격은 9,000원~10,000원이며, 분식 종류는 김밥류 3,000~4,000원이고 라면과 떡볶이는 5,000원 라볶이는 6,000원이에요. 메뉴판에는 안나와 있지만 벽면에 돈까스 메뉴도  있어요.

 

 

 

#셀프코너

셀프코너

토요일  오전인데도 손님분들이 좀 계셔서 사장님께서 음식 만드시느라 바쁘셨어요. 사장님께서 주문받고 요리하고 테이블 정리까지 혼자 다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사장님께 가서 주문하고 바로 옆의 셀프바에서 먹을 반찬과 밥, 숭늉을 담아 갔어요.

밥과 반찬은 셀프지만 분식은 단무지와 김치만 제공된다고 되어있어요. 반찬은 매일 달라진다고 되어있어요.

이날의 반찬은 탕수육과 묵, 고추짱아치, 나물, 콩나물 무침, 깍두기, 조미김이 있었어요.

 

 

 

#김치찌개

김치찌개

백반이 먹고 싶다고 했지만 저희는 가서 백반을 주문하지 않고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했어요.

먼저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김치찌개 전문점같이 진한 김치찌개 맛은 아니었지만 고기도 적당히 들고 맛도 평타는 쳐서 저희 가족은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

돈까스

사실 오징어볶음이 먹고 싶었지만 주문하러 가는데 아이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돈까스로 메뉴를 변경했어요. 하지만, 돈까스를 먹어보니 메뉴 변경을 잘했다고 생각들 만큼 돈까스가 맛있었어요. 돈까스 전문점은 아니지만 저랑 딸아이는 돈까스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초

 

사진 찍기도 전에 아이가 포크로 하나 찍어갔네요.

 

 

#참치김밥

참치김밥

마지막 주문한 참치김밥이에요. 김밥은 어디서 먹든 맛있죠? 은선이네 밥집의 참치김밥도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는 김밥이였어요. 여러 군대서 김밥을 먹어봤지만 김밥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ㅎ

 

 

테이블

은선이네 밥집은 밥과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숭늉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반찬도 전부 맛이었어요. 김치찌개는 평타는 했고 돈까스는 바삭한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하기 귀찮을때 다시 재방문할 거 같아요. 백반집이였어요. 

 

 

 

은선이네 밥집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169길 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