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춘천 김유정역 한가족 숯불 닭갈비 내돈내산 후기와 주차안내

by 피노파이브 2023. 3. 16.
반응형

한가족 숯불 닭갈비 전경

김유정 생가 근처 작은 정원이 있는 닭갈비 식당 한가족 숯불 닭갈비

일요일 아침 한 번도 레일바이크를 타보지 못하신 장모님을 모시고 강원도 춘천 김유정역에 있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김유정 생가를 구경하고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원래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와서 김유정 레일파크 바로 앞에 있는 춘천 1번지 닭갈비집으로 갈 예정이었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는 곳으로 모시고 싶어서 김유정 생가를 구경하고 근처에 있는 한가족 숯불 닭갈비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한가족 숯불 닭갈비의 영업시간은 오전 10:00~ 22:00까지 영업이며 휴무일은 비정기적 휴무로 되어있어요.

주차장은 식당 앞에도 작게 있고 위에 사진처럼 김유정 생가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주차비용은 무료예요.

 

 

입구와 작은 가든

 

한가족 숯불 닭갈비 식당으로 가는 길은 김유정 생가 바로 앞 골목에서 이정표를 따라 올라가시면 입구로 갈 수 있어요. 이곳에 가까워질수록 숯불 향이 나기 시작했어요. 언제 맡아도 숯 향은 좋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식당으로 들어가는 문과 그 앞으로 작은 정원이 있어요. 

 

 

 

 

 

한가족 숯불 닭갈비 홀

입구에서 바로 나오는 문으로 들어가면 가든 옆의 홀이 보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훨씬 큰 홀이 또 하나 있어요. 매장은 깨끗하게 잘 관리된거 같아요. 홀에 보니 2014년 7월 1일 메뉴판 닷컴 이란 곳에서 인증한 전국맛집 TOP 1000에 선정된적 있는 식당이네요.

 

 

한가족 숯불 닭갈비 메뉴판

 

한가족 숯불 닭갈비 메뉴판입니다. 닭갈비 메뉴는 숯불 닭갈비와 간장 닭갈비가 있어요. 가격은 250g에 14,000원입니다.
다른 메뉴로는 고추장 삼겹살, 더덕 양념구이, 닭똥집 이 있고, 식사 메뉴는 막국수, 냉면, 볶음밥이 있어요.
한가족 숯불 닭갈비에는 철판 닭갈비는 없으니 철판 닭갈비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을 이용하셔야 돼요. 철판 닭갈비는 포장만 가능하고 1인분에 10,000원입니다. 택배 서비스도 하고 있네요.

 

 

기본찬 셋팅과 숯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이 세팅되고 숯이 들어와요. 반찬은 특별한 건 없지만 부추무침이 개인별로 나와요. 춘천 1번지 닭갈비하고 어디가 더 반찬이 잘 나온다 이런 건 없지만 춘천 1번지 닭갈비는 동치미가 나오고 한가족 숯불 닭갈비 부추무침이 나오네요. 다른 반찬은 비슷했어요. 한가족 숯불 닭갈비의 숯이 엄청 잘 달궈진 숯이 나왔어요. 숯은 한가족 숯불 닭갈비에 한 표를 주고싶네요.

 

 

 

 

 

숯불 닭갈비와 간장닭갈비

저희는 숯불 닭갈비 3인분과 간 장닭 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딸아이가 있어서 간장 닭갈비를 안 시킬 수가 없죠.

닭갈비가 접시에 담아져 나온 비주얼은 춘천 1번지 닭갈비가 더 보기 좋게 담겨왔어요. 주문한 닭갈비를 한 번에 다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 사장님께서 굽는 게 중요하다고 10초에 한 번씩 뒤집어 주라고 하셔서 저랑 와이프는 열심히 뒤집었습니다.

 

익어가는 닭갈비들

타지 않게 열심히 뒤집으며 굽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닭갈비를 자르고 떡을 올린 후 떡이 말랑해질 때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빨리 익어라 닭갈비야. 나 배고프다!!
다 익은 닭갈비를 먹는데 숯 향이 잔뜩 벤 닭갈비 맛은 일품이네요. 간장 닭갈비도 먹어봤지만 역시 저는 숯불 닭갈비가 좋네요. 장모님께서 레일바이크도 타고 분위기 괜찮은 곳에서 닭갈비에 소주도 한 잔 시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좋아하시는데 더 자주 모시고 나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도 밑에 김유정 레일파크 앞에 있는 춘천 1번지 닭갈비 리뷰도 있으니 김유정역으로 가실 계획이 있으시면 비교해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분위기는 한 가족 숯불 닭갈비, 맛은 미묘하지만 춘천 1번지 닭갈비가 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라이프/맛집] - 강촌레일바이크 앞 닭갈비 맛집! 춘천1번지 닭갈비 리뷰(주차장 있음)

 

강촌레일바이크 앞 닭갈비 맛집! 춘천1번지 닭갈비 리뷰(주차장 있음)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앞 철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 맛집 춘천1번지 강촌 레일바이크를 타기위해 김유정역에 왔어요. 레일바이크 시간이 저녁 6시30분이라 그전에 저녁을 먹어야해서 레일바이

pinoki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