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캠핑용품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카카오 팝업 뽑아쓰는 화장지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7. 7.
반응형

크리넥스 울트라 클린

캠핑꿀템 화장지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카카오

드디어 배송된 크리넥스 울트라 클린 카카오 팝업 화장지!! 크리넥스 두루마리 휴지와 크리넥스 각 티슈와 크리넥스 마이비데까지 화장지는 전부 크리넥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처음 들어본 울트라 클린 팝업을 사용해 볼 기회가 생겼네요.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카카오 팝업 화장지는 산림관리 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인증으로 합법적으로 잘 관리된 산림에서 나온 FSC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하여 FSC 인증 마크가 붙어있네요.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팝업

크리넥스 울트라 클린 카카오 화장지는 한 묶음에는 90매짜리 6개가 들어있어요.

휴대용 휴지가 시중에 많이 팔지만 휴대용 휴지와는 달리 퀄리티 좋은 도톰한 3겹의 화장지이며, 거기에 100% 천연펄프와 무형광, 무색 무향의 화장지라고 합니다 

 

휴대용 휴지는 양이 너무 적고 각 티슈는 부피가 커서 휴대하기가 안 좋은데 울트라 클린 팝업 카카오 화장지는 각티슈보다 부피가 작고 휴대용 휴지보다 양도 많고 퀄리티가 좋아서  좋아 차에 넣어 놓기도 좋고 피크닉때 들고 다니기도 좋을 거 같아요.

 

그래서 받자마자 화장실, 자동차, 캠핑박스에 각각 하나씩 넣어 놓았어요. 사용성이 너무 좋아요!

 

 

캠핑 퀄리티의 상승

같이 배송된 작은 카드에는 캠핑의 퀄리티를 높여준다고 되어 있네요.

정말로 캠핑을 자주 다니는 저희는 항상 두루마리 휴지를 가지고 다녔는데 이제 크리넥스 울트라 클린 카카오 팝업이 있이 두루마리 휴지를 대신할 거 같네요.

 

 

화장지 퀄리티

뽑아 쓰는 울트라 클린 카카오 팝업 화장지는 한장씩 톡! 뽑아서 쓰는 편리한 팝업 형태로 실제로 사용해보니 한 장씩만 쏙쏙  잘 뽑히네요. 화장지에는 꽃 형태 같은 모양과 강아지 모양이 새겨져 있네요.

 

 

울트라클린과 마이비데

집에  7살짜리 여자아이가 있는데 이제는 두루마리 휴지가 아닌 뽑아 쓰는 화장실용 화장지 울트라 클린 팝업 화장지와 마이비데로 아이가 혼자서 뒤처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고, 사용한 휴지와 마이비데 둘다 변기에 버려서 뒤처리도 깔끔할 거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에 두루마리를 두고 쓰면 휴지걸이에 걸어놓아도 아이가 물장난하다가 젖는 경우가 많은데 팝업 휴지로 그 걱정도 조금은 덜 수 있을 거 같네요.

 

 

해당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제품을 사용해보고 솔직히 작성한 제품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