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캠핑용품

캠핑용 흥신 라디에이터 오르씨 500W 블랙에디션 내돈내산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2. 10. 11.
반응형

미세먼지, 유해가스, 일산화탄소 걱정없는 캠핑용 라디에이터

9월 말쯤 캠핑을 갔을때 침낭때문에 춥지는 않았지만 침낭 밖의 공기가 너무 차가워서 자다가 침낭을 차버리는 딸아이때문에 감기걸릴까봐 난방기를 고민하게 되었어요. 마침 같이 캠핑하던 친구가 라디에이터를 추천해줘서 검색 후 흥신 라디에이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네이버 구매확정

 

반응형

 

우선 라디에이터를 선택한 이유는 친구의 추천과 안전상에서도 좋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화재 염려가 없고 일산화탄소 걱정이 없으며 등유난로나 팬히터 같이 연료를 사서 넣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장점이 있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흥신 라디에이터 배송상자

흥신 라디에이터는 두꺼운 박스 포장되어서 주문 후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어요.

라디에이터를 찾던중 캠핑용 라디에이터를 파는 회사가 흥신밖에 없는거 같았어요. 저는 흥신이라는 회사는 처음듣지만 대한민국 최초의 전기 라디에이터 생산업체라고 해서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중요한 흥신 라디에이터의 장점!
  • 미세먼지, 유해가스, 일산화탄소 ZERO
  • 냄새, 소음 ZERO
  • 캠핑에 특화된 초절전 500W (캠핑장에서 600W 넘는 제품의 사용을 제한하는 곳이 대부분이여서 필수)
  • 넘어짐 자동 전원차단
  • 과열방지(화제걱정이 없어요.)
  • 자동 온도저절

 

포장 내부

흥신 라디에이터의 상자를 열면 공기 팩비닐로 둘러져 있어요. 무게가 있는 제품이라 배송중 파손될 우려가 있어서 파손방지를 위해 공기팩으로 라디에이터를 잘 보호해줄거 같아요. 저희가 받은 라디에이터도 문제없이 배송되었네요.

 

 

 

제품 설명서

흥신라디에이터 상자를 열면 제품 설명서와 보증서, 그리고 본체로 이루어져있어요. 설명서에는 받침대 조립 설명서가 있으니 설명서를 보시고 조립하시면 되세요. 처음 설명서를 안보고 조립하다가 잘안되서 다시 설명서를 보고 하니 뚝딱 체결이 되더라구요.ㅋ

 

 

흥신 라디에이터 전면과 옆면

흥신 라디에이터의 본체 앞면에는 전원스위치와 온도 조절기가 있어요. 사용법은 전원키고 위에 다이얼로 온도 조절하면 되는 구조 입니다. 전원을 키면 조금 지나면 본체 위의 구멍에서 따뜻한 공기가 배출되어서 밀폐된 공간을 따뜻하게 데워줍니다. 

 

흥신 라디에이터 사용기

어제 용인으로 캠핑을 2박3일로 다녀왔습니다. 하필 비가 와서 날씨가 추웠는데 자기전 이너텐트안에 흥신 라디에이터를 켜놓고 있으니 정말로 내부 공기가 따뜻해져서 잘때도 훈훈하더라구요. 자다가 더워서 온도도 낮추고 침낭도 차내고 잤어요. 완전 동계 캠핑은 아니였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 사용하기에는 너무 좋은 난방기였어요. 

동계캠핑은 안하기로 했는데 와이프와 동계캠핑 가도 되겠다고 오면서 얘기했네요!!

 

 

흥신 라디에이터 전용가방

전용가방도 판매하는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오래 사용하려면 있어야할꺼 같아서 구매했네요. 옵션이지만 있으면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