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집 만다복 방문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4. 4. 1.
반응형

만다복

인천 차이나타운 분위기 좋은 중국집 만다복

지난 주말 처갓집 식구들 모시고 인천 차이나타운을 갔어요. 예전에 저희 부모님들과 중국집 연경 갔었는데 이번에 다른 곳 가보자 해서 공화춘을 가려고 했지만 네이버 리뷰에 안 좋은 글들이 몇개 있어서 만다복으로 가게 되었어요.

토욜일 점심때라 대기 인원이 많았어요. 만다복은 예약이 불가능해요.

 

#만다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9:30 까지, 휴무일은 없습니다.

 

 

주차장

#만다복 주차장

만다복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주차장이 협소해요.

저희는 식사하고 차아니타운을 구경할 예정으로 지난번 처럼 인천 중구청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중구청 주차장은 지난번에도 주차했듯이 주말에도 자리가 여유 있어요.

중구청에서 차이나타운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이지만, 구경하면서 이동할 수 있어요.

 

 

 

 

2층 룸

 

2층 룸

원형 테이블

2팀 사용 개별 공간

 

 

메뉴판

 

#만다복 메뉴판

주방장 특선

냉채류

상어지느러미류

관자류

닭고기류

돼지고기류

탕류

두부류

새우류

헤삼류,송이류,야채류

잡품류

식사류

세트메뉴

 

다양한 요리 구성

 

 

 

새우간짜장면

 

첫 번째 메뉴 #새우간짜장면!! 다른 짜장면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는 9,000원인 새우간짜장입니다.

생각보다 큼직한 새우가 탱탱하고 신선했으며 양도 많았어요. 면도 불지 않았고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짜장면과 특짬뽕

 

두 번째 식사 메뉴인 짜장면과 특짬뽕이 나왔어요.

짜장면은 아버님, 특짬뽕은 장모님과 와이프!

 

짜장면은 아버님께서 좀 짜다고 하셔서 먹어보니 보통 짜장면보다 짠 거 같긴 했어요.

특짬뽕에는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전복, 쭈꾸미, 오징어, 새우, 홍합, 조개류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면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적당한 얼큰함에 해산물 덕분에 깊은 맛이 더해졌어요.

 

초1 딸이 짬뽕 면을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짜장면보다 더 많이 먹었어요!!

 

 

 

탕수육과 유산슬

 

식사류와 함께 탕수육과 유산슬을 주문했어요.

만다복은 탕수육은 바삭한 튀김옷과 큼직한 고기에 달콤 새콤한 소스가 뿌려져서 나왔어요. 부먹으로 나왔는데 바삭함이 먹는 동안 계속 유지가 되었어요!

이러면 찍먹파도 인정할 바삭함??이 였어요.ㅋ

 

유산슬은 새우와 해삼이 듬뿍 들어있어요. 저는 이날 먹은 메뉴 중에 탕수육이 가장 맛있었지만, 저 빼고 다른 식구들은 전부 유산슬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유산슬을 처음 먹어보는 초1 딸도 해삼 식감이 좋다며...접시에 잘라준 탕수육을 남기고 유산슬을 먹을 정도 였네요.

 

만다복 메뉴중 짜장면 빼고는 전부 대만족했던 점심 식사였어요!!

 

 

만다복 주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