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남양주 별내 돈까스 체인점 홍익돈까스 내돈내산

by 피노파이브 2023. 6. 6.
반응형

홍익돈까스

주차장있는 수제 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홍익돈까스 별내점을 다녀왔습니다. 돈까스하면 항상 금화왕돈까스만 갔었는데 이번에 지인 추천으로 별내에 있는 홍익돈까스 식당을 갔어요. 

 

#홍익돈까스 별내점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정기 휴무 매주 수요일

 

 

주차장

홍익돈까스 별내점 건물 우측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장이 건물 뒷편까지해서 생각보다 컸어요. 

하지만 일요일 저녁 식사 시간쯤이라 주차장이 만차였지만 금방 자리가 나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홍익돈까스 소개

주차를 하고 매장안에 들어서니 이미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손님이 많을꺼라고 생각도 못하고 갔는데 대기표에 이름을 쓰고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홍익 돈까스는 처음 들어봐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많은 체인점이 있었어요. 그저 돈까스하면 금화왕돈까스만 갔던지라 몰랐는데 100%수제돈까스에 국내산 1등급 암퇘지와 올리브유 사용을 한다고 되어있네요. 

 

와이파이도 사용가능합니다.

 

 

 

 

#홍익돈까스 메뉴와 음식

메뉴판

홍익돈까스에는 돈까스 외에도 우동 종류와, 볶음밥,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가 상당히 많은 홍익돈까스네요. 주문은 t 오더에서 주문하는 방식이며 결제는 후불결제입니다.

 

메뉴안내

PORK CUTLET

  • 홍익돈까스, 로스까스, 더블치즈돈까스, 로제돈까스, 생선까스 정식, 돈까스 정식, 세트A~B, 모둠까스, 안심까스

ROLL CUTLET

  • 고구마치즈롤까스, 치즈롤까스

UDON

  • 해물볶음우동, 베이컨볶음우동, 볶음짬뽕, 홍익우동, 사이드메뉴인 小 우동

FRIED RICE

  • 새우볶음밥, 불고기볶음밥

PASTA

  • 까르보나라,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토마토치즈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로제파스타, 해물크림파스타, 해물토마토파스타

 

음료

음료는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제로콜라가 있으며, 에이드로 애플망고에이드, 오렌지에이드,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핑크레몬에이드가 있습니다.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의 메인메뉴인 홍익돈까스 입니다. 금화돈까스에 비해 두툼한 돈까스 입니다. 돈까스 소스도 뭔가 고급스러운 돈까스 소스에요.  두툼한 돈까스라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금화왕돈까스와 비교하면 돈까스 자체는 금화왕돈까스보다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구성은 금화왕돈까스가 좀 더 괜찮은 느낌이에요. 

 

 

해물토마토 파스타와 홍익우동

홍익돈까스와 같이 주문한 해물토마토 파스타와 홍익우동입니다.

해물토마토 파스타는 큼직한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요. 게 한마리와, 오징어, 새우,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솔직히 파스타만을 생각하면 해물은 잔득 들었지만 저희가 자주 가던 롤링파스타의 파스타와 비교되는 맛이였어요. 홍익돈까스 파스타도 맛이 괜찮았지만 저와 와이프는 롤링파스타의 파스타가 더 맛있다는 느낌이였어요.

 

우동은 돈까스 서브 메뉴로서 부족하지 않았어요. 

 

 

대기가 많은 돈까스집 답게 돈까스 맛은 매우 훌륭했어요.
하지만 기타 메뉴들의 가성비가 살짝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