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종로 종각역앞 해장국 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6. 19.
반응형

일품 양평해장국

 

종각역점 24시간 영업하는 일품양평해장국 

서울 경기도 일대에 엄청난 체인점 개수를 보유하고있는 일품 양평해장국집! 종각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점심시간인 11시 30분 부터 12시 30분까지 항상 대기가 있을만큼 점심시간에 인기있는 맛집이에요.

일품양평해장국 영업시간은 화요일~토요일까지는 24시간 영업이고 일요일은 오전11~오후10시까지, 월요일에는 오전7시부터~2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사진을 정면에서 찍지 못했네요.

식사메뉴

양평해장국 - 10,000원

얼큰양평해장국 - 11,000원

얼큰순대국 - 10,000원

뼈다귀해장국 - 10,000원

내장탕 - 13,000원

육개장 - 9,000원

선지해장국 - 9,000원

북어콩나물해장국 - 9,000원

 

이밖에 요리메뉴로 수육과 야채곱차볶음, 낚지 볶음이 있어요.

 

 

 

 

 

양평해장국 맛있게 먹는법과 소스들

양평해장국을 정말 맛있게 먹는법을 4단계로 안내하고 있어서 우측 사진의 양념장등을 안내에 따라 조합해서 드시면 좀더 맛있는 양평해장국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 특제간장 소스에 다진마늘, 다진겨자, 고추절임, 들깨가루, 고추씨기름을 잘 섞어줍니다.
  2. 콩나물과 내장고기를 만든 소스에 찍어 드세요.
  3. 남은 해장국에 고추기름, 소금, 후추 등으로 개인 기호에 맞춰드세요.
  4. 해장국에 밥을 말아 정성들여 만든 김치를 얻어서 드시면, 해장국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특별한 맛을 원한다면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드세요.

 

 

 

양평해장국

처음 방문한 곳이니 제일 기본인 양평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콩나물과 파가 듬뿍올려져 있고 콩나물을 들추면 내장고기(천엽같이 생겼는데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선지가 듬뿍 들어있어요. 국물맛은 텁텁하지 않고 시원하게 얼큰한 맛이에요. 소주 한잔 곁들이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선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조합한 소스에 찍어먹으니 소스가 맛있어서 선지도 괜찮았어요. 종각역 해장국집 중에는 손에 꼽히는 맛집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