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내돈내산 어린이 라면 푸디버디 빨강라면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4. 2. 9.
반응형

푸디버디

하림 푸디버디 나트륨 함량이 낮은 어린이 라면 

아빠를 닮아서 라면을 좋아하는 딸아이가 어디서 보았는지 어린이 라면이 있다고 사달라고 해서 이마트에서 푸디버디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이마트에서 일반 라면보다 비싼 4봉 한 묶음에 6000원대에 형성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이왕 라면을 먹일 거 좀 더 몸에 덜 나쁜 걸 먹이는게 좋겠죠? 

 

봉지 앞쪽에는 팬더가 그러져 있고 기름기를 쏙 뺀 1mm 건면이라고 되어있어요.

 

 

영양 정보

 

과연 어린이 라면은 얼마나 나트륨 함량이 적은지 봉지 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푸디버디 영양정보

총 내용량 84g / 280 kcal

나트륨 1080 mg 54%

탄수화물 57g 18%

당류 3g 3%

지방 1.9g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6g 4%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8g 15%

 

영양 정보만 봐도 확실히 나트륨이 절반가량 낮은걸 확인 할 수 있어요.

 

 

 

 

구성

 

푸디버디는 1mm 건면으로 튀김 건조 방식 대신 건조 방식을 사용하여 칼로리와 지방 함량을 낮췄다고 합니다.

수프는 2가지로 야채로 만든 판다 어묵이 들어있는 건더기 수프와 고소하게 우린 빨강국물 수프가 있어요.

 

빨강 국물 수프는 분말 수프가 아닌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액상 수프로 되어 있어요.

 

 

건더기 스프

 

건더기 스프는 미역, 당근, 양배추 그리고 푸디버디의 시그니처인 판다 어묵이 8개 들어 있네요. 

 

 

완성된 라면

 

사진만 봐도 일반 라면에 비해 기름기가 확실히 적었어요.

딸아이는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앞으로 푸디버디만 먹겠다며...

빨강 라면의 맛이 일반 라면과 비슷한 맛이면서도 맵지 않아 딸아이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푸디버디는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어린이 라면으로 항상 진라면 순한맛이나 안성탕면만 먹였는데 이제는 아이라면은 당분간 푸디버디로 계속될 거 같네요.

 

그래도 라면은 건강식품은 아니니 1주일에 한 번만 먹는 걸로... 

 

다른 부모님들은 라면을 얼마나 먹이는지 궁금하네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