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집에서 먹는 포차의 맛! 모던포차 직화무뼈닭발, 닭목살, 닭안창살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4. 3. 11.
반응형

모던포차 직화 세트

 

모던푸드 닭요리 3종! 불맛 맛집 포던포차 직화세

무뼈닭발을 좋아해서 항상 몇팩씩 쟁겨놓고 먹는데 이번에 무던푸드에서 나온 모던포차 직화무뼈닭발과 직화닭목살, 닭안창살볶음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모던포차 종류로는 직화 무뼈닭발, 직화 닭목살, 직화 안창살, 직화 통뼈닭발, 직화 불닭윙, 닭안창살볶음, 마늘 닭근위볶음까지 총 7가지가 있어요.

 

그중 저희는 직화무뼈닭발과 직화닭목살, 닭안창살볶음을 먹ㅇ었어요.

 

 

 

배송및 조리

 

모던포차 제품은 전부 냉동보관 제품으로 배송때에도 제품과 아이스팩이 함께 잘 배송되었어요.

모든 모던포차 제품은 전자레인지 전용 찜팩용기에 담겨있어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요.

 

 

 

 

모던포차 개봉

 

전자레인지 조리시 비닐을 뜯지 않은채로 넣어서 2분 30초 조리하면 됩니다.

저희는 해동 후 후라이팬에 조리하려고 

 

 

 

직화무뼈닭발

 

#직화무뼈닭발

직화무뼈닭발은 170g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로 가능하지만 저희는 와이프가 전자레인지에서 해동 후 후라이팬에서 한번더 조리해줬어요. 

무뼈닭발은 다른 제품의 냉동 무뼈닭발을 주문해서 먹는데 기존 주문해 먹던 닭발 보다 인공적이지 않은 불맛이라 좋았어요. 또한 쫄깃한 식감과 양념의 조화가 소주 안주로 너무 좋았어요!

 

 

 

직화 닭목살

 

#직화닭목살

닭목살이 별미라해서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는 닭목살입니다! 직화닭목살도 170g 제품입니다.

와이프가 전자레인지 해동 후 전자레인지 조리하다 살짝 태웠지만, 닭목살이 왜 별미인지 알게된 날이네요.

담백함하고 뼈와 힘줄이 제거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치킨먹을때 쳐다도 보지않던 닭목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생각했어요. 

저 개인적으로 무뼈닭발보다 닭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닭안창살볶음

 

#닭안창살볶음

닭안창살 부위는 처음 들어봐서 어느 부위인지 인지하지 못하고 먹어본 닭안창살 볶음이에요.

닭안창살볶음은 150g 제품이며, 닭안창살과 마늘이 고추가 들어있어요.

맵지 않은 맛으로 닭발과는 다른  쫄깃함이에요. 직화 종류는 초1 딸아이가 먹지 못해 닭안창살볶음을 줬는데 조금 맵지만 맛있다고 해서 딸아이에게 많이 양보했어요.

 

 

 

3종

 

집에서 먹은 포던포차 3종세트! 집에서는 딸아이 때문에 왠만하면 술을  안먹으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소주 한 병 뚝딱했네요. 

다음에도 닭발은 모던포차에서!!  거기에 닭목살맛까지 봐서 다음에도 무뼈닭발 주문시 직화닭목살 필수 일꺼같아요.

캠핑갈때도 몇팩 들고가면 저녁 술안주로 최고일꺼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