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트레이더스 구입 맛있는 칼제비 오뚜기 열칼제비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4. 2. 24.
반응형

열칼제비

열라면의 얼큰함과  칼국수, 수제비 조합의 열칼제비

트레이더스 월계점에 쇼핑을 갔다가 처음보는 열칼제비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구입했어요. 새로나온 면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열라면 맛에 멸치육수와 부드럽고 쫄깃한 칼국수와 수제비가 들어간 열칼제비!

냉장보관 제품으로 1봉지 4인분 들어있어요.

 

 

조리방법

 

조리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끓는 물 600ml 에 칼국수면과 수제비, 소스와 고명을 넣고  6분간 끓이면  완성!!!
취향에 따라 김, 파 등을 추가하여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일단 기본으로

 

#영양정보

1인분 192g 520kcal
나트륨 1,920mg 96% (나트륨 함량이 많네요. 역시 맛있는건.ㅠㅠ)
탄수화물 111g 34%
당류 9g 9%
지방 4g 7%
포화지방 1g 7%
콜레스테롤 5mg 미만 2%
단백질 10g 17%

 

 

 

 

구성품

 

#열칼제비 구성품

오뚜기 열칼제비는 1봉지 4인분으로

칼국수 면,

수제비,

소스,

건조 고명,

각각 4개씩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

 

칼국수 1인분과 수제비 1인분 건조 고명입니다.

칼국수는 1인분 양보다 적지만 수제비가 들어있어서 양 조절이 된듯합니다. 수제비도 양이 적지 않게 들어있어요.

건조 고명도 일반 라면에 들어있는 고명보다 확실히 양이 많이 들어있네요.

 

 

 

열 칼제비 완성

 

완성된 열칼제비입니다.

면과 수제비에 국물이 잘 뵈있어요.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면은 부드럽고 쫄깃하며, 수제비는 부드럽고 좋은 식감이였어요.

 

간편한 조리법과 깊은 맛, 푸짐한 양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