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농심 바나나킥 새로운맛 딸기 바나나킥 내돈내산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2. 10.
반응형

딸기 바나나킥 봉지

이마트에서 구입한 농심 신제품 딸기 바나나킥 리얼 후기

아이 문화센터가 끝나고 같이 이마트를 구경하는데 딸기 바나나킥이 눈에 딱 들어왔어요. 아이는 못 보고 지나쳤지만 딸아이가 딸기를 좋아하는 걸 알고는 제가 들고 가서 보여줬더니 좋아하더라고요. 사실 바나나킥은 저도 좋아하기도 하고 새로 나온 딸기 바나나킥 맛이 궁금해서 아이 핑계를 대고 하나 구입했어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바나나킥은 노란색 봉지지만 딸기 바나나킥은 진한 핑크색 봉지에 딸기가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어요.

 

 

뒷면

아이와 먹으려고 봉지를 뜯고 몇 개 먹다 보니 블로그 생각이 나서 그제야 사진을 찍었네요. 뒷면 왼쪽 자리에는 바나나킥의 아재 개 그가 나와 있어요. 아재 개 그에 딸기를 선물한 바나나가 걷어 차였네요. 바나나가 킥 해서 바나나킥!!ㅋㅋ

 

딸기 바나나킥 영양정보

총 내용량 60g
칼로리 285kcal
나트륨 80mg 4%
탄수화물 44g 14%
당류 29g 29%
지방 11g 20%
트랜스지방 0 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5mg 미만 1%
단백질 3g 5%

 

 

 

딸기 바나나킥 과자

봉지를 개봉하면 노란색 바나나킥과 모양은 같지만 핑크색을 띠고 있는 딸기 바나나킥이 나옵니다. 바나나킥의 겉면이 바나나 향 코팅이 된 거처럼 딸기 바나나킥도 딸기 코팅으로 겉면을 감싸고 있어요. 봉지를 개봉하면 달콤한 딸기향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몇 개만 먹고 딸아이에게 양보하려 했는데 먹다 보니 자꾸만 손이 가서 제가 너무 많이 먹어버렸네요. 딸아이가 벌써 다 먹었다고 안타까워해서 딸기 바나나킥의 과자 가루는 딸아이 입에 털어 넣어주었어요.ㅋㅋ

바나나킥은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딸기 바나나킥이 왠지 더 맛있다는 느낌도 받았어요. 마트 가면 하나 더 사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