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먹거리

코스트코 구입 애슐리 케이준 볶음밥과 연어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3. 4.
반응형

애슐리 케이준 볶음밥

#홈스토랑 by 애슐리 집에서 먹는 애슐리 케이준볶음밥 

코스트코에 방문하면 가끔 냉동볶음밥을 먹기에 코스트코에서 새우볶음밥이나 기타 냉동밥을 사놓고 필요할때 먹는데 지난번부터 맛이 궁금했던 애슐리 케이준볶음밥을 구입했어요. 냉동제품이라 보관도 용이하고 레인지 조리 3분 또는 팬 조리 4~6분 조리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구입을 했어요.

애슐리 케이준볶음밥은  6인분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고  총 1,680g 용량이며, 국내산 돈육만 사용한 소시지와 국내산 닭가슴살이 들어갔다고 되어있어요.

 

 

 

애슐리 케이준볶음밥 포장 뒷면

 

애슐리 케이준볶음밥 포장 뒷면에는 재료 원산지와 영양정보도 나와있어요.

쌀(국내산), 토마토소스(외국산), 토마토페이스트(중국산), 닭가슴살(국내산), 허브맛소시지(국내산, 함량 93,78%)네요.

영양정보 1개(280g) 당 490kcal
나트륨 1,550mg (78%)
탄수화물 86g (27%)
당류 5.3 (5%)
지방 11g (20%)
포화지방 2.3g (15%)
콜레스테롤 20mg (7%)
단백질 11g (20%)

 

 

 

 

 

대형 포장지 안에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는게 6봉지 들어있어요. 

 

프라이팬 BEST 조리법

  1. 중불의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달구어주세요.
  2. 냉동상태의 밥을 넣고 주걱으로 살살 저어주세요.
  3. 4~6분간 볶으시면 맛있는 요리가 완성됩니다.

전자레인지 BEST 조리법

  1.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담아주세요.
  2. 용기뚜껑을 닫거나 랩을 씌워주세요.
  3. 700W 기준 약 3분30초 조리, 1000W 기준 약 3분 조리해주세요.

또한 물을 한컵부어 약한 불에 조리해 부드러운 치킨 리조또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애슐리 케이준 볶음밥 전자레인지 조리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기위에 대접에 담았어요. 사진상으로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성인 남자 혼자 먹기에 전혀 모자르지 않은 양입니다. 소시지는 제가 먹은거에는 5조각 정도 들어있었어요. 맛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듯하네요. 저는 기대했던 맛은 아니였어요.

 

 

 

#코스트코 연어회샐러드

코스트코 연어회샐러드

코스트코에서 월에 한두번씩 사먹는 연어회샐러드에요. 배달로 연어를 시켜먹어도 어째선지 코스트코 연어샐러드가 더 맛있는거 같아서 연어가 먹고싶으면 항상 사다먹는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에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아이도 좋아해서 저희는 2팩 사서 아이는 좀 구워주고 저희는 회로 자주먹는 연어 샐러드에요. 정말 코스트코 강추 제품입니다.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코스트코 연어회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