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캠핑용품

알리 SZUK 차량용 에어건 & 청소기 2in1 내돈내산 후기!(동영상 포함)

by 피노파이브 2024. 4. 19.
반응형

SZUK 에어건 & 청소기

 

 

알리익스프레스 캠핑때 쓸 청소기 및 에어건 2in1 기능의 SZUK 후기

차량 청소및 캠핑때 사용할 청소기와 에어건을 고민하던중 지난 캠핑때 친구가 가져온 알리산 에어건을 사용해보고

알리에서 구매를 알아보고  SZUK 제품의 청소기를 구입했어요.

친구의 제품은 에어건만 되는 제품인데 이건 청소기 기능까지 있는 2in1 제품이라 구입하게 되었어요.

 

 

 

제품 구성

 

상자를 개봉하면 본체와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진공 청소기 및 에어건 2in1  본체 X1

청소및 에어건 액세서리 X 6

청소용 필터 X 3

충전케이블 USB CType

사용자 설명서

 

 

 

 

본체

 

본체의 무게는 판매처에서 360g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무겁지 않고 제품의 품질도 가격에 비해 상당히 퀄리티 있어요.

앞쪽은 에어건 기능이고 우측의 사진은 청소기로 사용할때 악세서리를 연결하는 부위입니다.

결합하면 강력 무선청소리고 사용가능합니다.

테스트 해보고 상당히 만족했으며 잘 구매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정도 퀄리티의 청소기&에어건 2in1 제품이 16,000~20,000원 사이라 상당히 가성비 있는 제품이에요.

색상은 은색과 블루색 두가지 있어요.

배터리 용량 4000mAh

 

 

 

 

청소기 사용 소리

 

사용자분에 따라 느끼는 소음의 크기가 같지는 않겠지만,

제 기준 사용하기에 큰 문제는 없는 정도네요.

 

 

 

 

흡입력 테스트

 

딸아이가 성능테스트를 도와줬어요!ㅋ

 

알리에서 구입한 압축팩이 있는데 이 압축팩에 사용해 보았어요.

아쉬운 점은 분명 보관 가방도 같이 주문했던거 같은데 가방이 오지 않았지만 성능은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