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양평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맛집! 연핫도그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4. 1. 25.
반응형

두물머리 연핫도그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맛집 두물머리 연핫도그

양평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류하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양평의 두물머리를 방문하면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인 연잎핫도그를 먹고  왔어요!!

 

요즘은 두물머리에 주차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주말 나들이로 다녀오기 좋은거 같아요.

 

 

연잎 핫도그 안내

 

#영업시간

평일 10:00 ~ 해질 때까지

주말 09:00 ~ 해질 때까지 

태풍, 지진, 쓰나미 때만 쉰다고 하네요.

 

연잎핫도그는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순한맛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고, 매운맛은 청양고추를 넣어 만든 것으로,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격은 순한맛, 매운맛 모두 4,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포장도 가능하며 소스는 설탕, 케찹, 머스터드가 있어요.

 

 

 

 

연잎핫도그

 

핫도그는 역시 설탕, 케찹, 머스터드 모두 뿌려 먹어야 맛있죠!! 

주말이라 대기가 많았지만 핫도그를 주문하면 바로 나와서 금방 줄이 줄었어요.

 

연잎핫도그는 반죽에 연잎가루를 넣어 만든 핫도그로, 일반 핫도그와는 달리 은은한 연잎향이 나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과 짭짤하고 담백한 소세지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매콤한 맛도 적당히 강해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딸아이는 순한맛으로!!  

밥먹고 와서 배고 부른 상태였지만 그래도 맛있게 하나 뚝딱했네요.

 

두물머리 연잎핫도그는 두물머리를 방문한다면 꼭 먹어봐야 할 추천 메뉴입니다~

 

맛도 좋고, 풍경도 아름다운 두물머리에서 연잎핫도그를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연핫도그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