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종로 닭갈비 맛집 닭다방 우성닭갈비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4. 1. 21.
반응형

닭다방 우성닭갈비

 

종로 30년 전통 닭갈비 맛집! 회식하기 좋은 우성닭갈비 

비오는날 종로에 위치한 닭다방 우성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우성닭갈비는 춘천에 본점을 둔 닭갈비 전문점으로 알고 있는데 종로의 닭다방 우성닭갈비가 체인점인지모르겠지만 종로의 우성닭갈비도 본점과 같은 30년 전통인걸 보니 같은 체임점인거 같네요.

 

 

종로 우성닭갈비 영업시간

평일 10:45 ~ 21:50

주말 11:30 ~ 21:00

 

주차장은 없어요.

 

 

 

메뉴판

 

#우성닭갈비 메뉴판

 

닭갈비 250g - 13,000원

고기추가 250g - 10,000원 (첫 주문시에만 추가 가능)

양푼 막국수 (비빔 or 물) - 10,000원

왕 계란말이 - 12,000원

 

 

사리종류는 모둠사리(버섯, 우동, 떡, 고구마), 치즈사리, 우동사리, 떡/버섯사리, 고구마 사리가 있어요. 라면사리는 없습니다.

 

 

 

 

기본반찬 & 밀키트

 

기본반찬은 양파, 무쌈, 동치미가 나옵니다.

 

닭다방 닭갈비는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포장 주문이나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닭갈비

 

저희는 3인분의 닭갈비를 주문했어요.

우성닭갈비의 닭갈비는 다른 닭갈비 식당보다 약각 국물이 자작하게 있었어요.

 

닭갈비는 직원분께서 계속 오셔서 보시면서 조리해 주시며, 옷에 뛰지 않게 바람막이 같은걸로 막아주십니다.

 

 

 

닭갈비 완성

 

우성닭갈비의 닭은 전부 닭다리 살만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닭고기는 부드럽고 야채도 아삭아삭하고,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주가 생각나네요)

 

특히, 우성닭갈비는 평일 2시까지 볶음밥이 무료라서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은 닭갈비의 양념이 잘 베여 있어서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성닭갈비는 춘천닭갈비의 맛을 서울에서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종로에서 닭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우성닭갈비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8길 15-1 1층
전화 : 02-420-00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