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캠핑

카즈미 제3회 행운가득 랜덤박스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5. 31.
반응형

랜덤박스

카카오톡에 카즈미 채널 추가 해놓았더니 3회차 랜덤박스를 진행한다고 알림이 왔네요. 이 전에도 랜덤박스를 진행하였는데 눈팅만했는데 한번 해보고 싶어서 와이프의 허락을 받고는 랜덤박스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랜덤박스는 제 3회차로 지난 2회차에 비해 금액이 39,000원에서 59,000원으로 올랐어요. 대신 오른만큰 랜덤으로 오는 상품도 2회차 보다 좋아보입니다.

 

다만 소주잔이나 휴지걸이라는 구멍도 있었지만 모험을 해보았네요.

 

 

주문내역

주문하면서 제발 소주잔과 휴지걸이, 설거지망만 아니면 뭐든 다 좋다고 생각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행운가득 랜덤박스 59,000원! 배송비 무료에요.

 

 

랜덤박스 상자

회사에 있는데 택배가 도착했다는 택배사에 알림에 궁금해서 와이프에게 빨리 확인을 부탁했어요. 처음엔 와이프가 가볍다 망한거 같다며 소주잔이다, 설거지망이다 하면서 겁을 주었어요. 그리고는 택배상자를 사진찍어 보내줬는데 사긴거 보니 의자같다고 해서 의자면 괜찮다 생각했네요.

 

 

 

랜덤박스 상품

 

확인해보니 이지 업 선 쉘터 라는 상품이 왔어요. 3~4인용의 그늘막 쉘터로 사이즈 240x 140x 높이 130cm 의 3kg 무게의 그날막이 왔네요!!

 

 

카즈미 이지 업 선 쉘터

사실 그늘막 텐트가 없어서 와이프하고 그늘막 텐트 하나 사자고 가끔 얘기했었는데 필요한 그늘막 텐트가 와서 성공이라고 생각했어요. 어린이대공원이나 바닷가 갔을때 쓰기 좋을거 같아요. 

아직 펴보진 않았는데 빨리 외부 나가서 펴봐야겠네요.

 

나름 괜찮은 카즈미 행운가득 랜덤박스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