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캠핑

경기도 포천 놀이터와 수영장있는 레이크문 캠핑장 1박2일

by 피노파이브 2023. 5. 22.
반응형

레이크문 캠핑장

아이들 놀거리가 많은 캠핑장 레이크문

이번에도 아이 어린이집 친구네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다녀왔어요. 언제나 아이들이 함께해서 아이들이 놀거리가 많이 있는 레이크문캠핑장으로 선택했어요. 레이크문 캠핑장은 작년에 4월쯤 한번 친구들과 왔던 캠핑장으로 와이프가 다시 레이크문 가자고 하더라고요. 레이크문 캠핑장은 1박에 5만원 입니다.

 

 

 

#레이크문 지도와 사이트 안내

레이크문 지도

레이크문 캠핑장은 A~E동까지 있으며 레이크문 캠핑장 앞에 있는 아미천 앞에도 사이트가 있습니다. 

A사이트는 1~8번까지 있으며 A사이트쪽에 두가족  사이트도 하나 있어요.  A 사이트 중간에 글램핑도 3사이트 마련되어 있습니다.

 B사이트는 1~16번까지 있으며, 개인적으로 10~16번은 차량이 지나다닐때 먼지가 좀 발생합니다. 작년에 B 1,2,3 사이트를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자리가 B사이트 14~15번만 남아서 해당 자리를 사용했는데  오후에 차들이 주차장으로 가면서 속도를 줄이지 않는 몇몇 차량때문에 먼지가 좀 발생했습니다.

C사이트와 D사이트인 VIP데크사이트는 진입로 쪽에 있고 사이트에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는 A와 B사이트가 좀 더 좋은거 같아요. 

아미천사이트는 파쇄석이 아닌 마사토 사이트이며, 데크도 3개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이크문 시설 안내

레이크문 시설

레이크문 캠핑장 B사이트 옆에 있는 개수대와 샤워실, 그리고 화장실입니다. 그 앞으로 분리수거장과 화로대를 세척할 수 있는 세척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분리수거장

분리수거장입니다. 사장님께서 자주 보시고 치우셔서 지저분하지 않고 잘정리되어 있어요.

 

 

#샤워실

남자 샤워실

남자 샤워실 모습이에요. 샤워실도 깔끔하게 잘정리되고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세척장

세척장

세척장도 개수대와 바닥이 깨끗히 사용되고 관리되어있고 전자레인지 2대와 세탁기, 탈수기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관리가 잘된 캠핑장이에요!

 

 

 

#아이들 놀이시설

실내놀이터와 방방이

실내놀이터는 B사이트 옆 화장실 맞은편에 있고 방방이는 C사이트 옆 관리동쪽에 있어요. 예전에 실내놀이터에 방방이가 있었는데 방방이를 따로 분리해서 아이들이 실내 놀이터를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네요. 이 실내놀이터와 방방이 덕분에 아이들이 나가면 찾으러 다닐때까지 오질 않았어요.

 

 

실외놀이터와 수영장

실내놀이터 옆에는 실외놀이터가 있어요. 그리고 에어바운스 미끄럼이 있는 수영장을 개장준비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간 5월에는 아직 설치하지 않으셨고 6월부터 운영될꺼라 생각됩니다.

 

 

 

솜사탕기계

놀이터 옆에는 솜사탕 기계와 재료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솜사탕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해놓으셨고, 일요일 아침에는 9시부터 토스트기에 구운 식빵과 딸기쨈, 우유와 커피를 무료로 나눠주셨어요. 덕분에 저희는 아침에 라면을 먹고는 또 식빵과 우유, 커피를 마셨어요.

 

 

저희가 사용한 B사이트 14~15입니다. 파쇄석이 골고루 잘 깔려있어요. 2번째 레이크문 캠핑도 너무 재밌고 즐겁게 보냈어요. 지난번보다 관리가 더 잘된 레이크문 캠핑장이였습니다.

 

 

모두 만족하는 캠핑으로 6월에 수영장 오픈을 예상하면 6월 캠핑도 레이크문으로 예약했어요.
대만족한 레이크문 캠핑장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