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태안 천리포 은하수 펜션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6. 29.
반응형

입구

천리포해수욕장 앞 천리포 은하수펜션 

가족들과 천리포 해수욕장에서 1박을 은하수펜션에서 보내다 왔어요. 은하수 펜션은 천리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닷가 가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방은 부모님과 누나네 그리고 저희까지 3개를 예약하고 갔습니다.

 

 

펜션 주차장

주차장은 크지는 않지만 방 하나당 한대씩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있어요. 

 

바다동과 별빛동

저희는 온돌 바닥인  바다동과 별빛동, 그리고 침대가 있는 은하수 방을 예약했습니다. 바다동은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로 볼 수 있고 다른 동보다 테라스가 큰 장점이 있는 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을거 같아요.

 

천리포은하수 펜션은 각동마다 개별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온돌방과 침대방

온돌방과 침대방입니다. 사이즈는 비슷하나 침대가 있고 없고의 차이이고 방에는 냉장고, 티비, 전자렌지, 밥솥, 에어컨등 모든 전자제품들이 갖춰져 있었어요. 침대방의 침대가 크진 않았어요. 방이 크진 않지만 3~4명이 자기에는 충분하고 청소도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과 이불

화장실은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깨끗했어요. 샴푸와 바디워시도 마련되어 있었고 온수도 잘나왔어요.

이불도 인원수에 맞게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나무그네

바다동 테라스 바로 앞에 그네의자가 있었어요. 앉아서 탁트인 바다를 보면서 쉴 수 있어서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천리포해수욕장

 

펜션 입구에서 백사장까지는 1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정말 나가면 바로 바닷가라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고 해변 백사장에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고, 근처에 볼만한 곳과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천리포 은하수펜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관리도 잘되어 있어서 즐거운 가족여행이 되었네요.


 

 

 

2023.05.30 - [라이프/여행] - 충남 태안 천리포해수욕장 근처 천리포수목원

 

충남 태안 천리포해수욕장 근처 천리포수목원

예쁜 식물들과 희귀식물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태안 천리포수목원 주말 가족들과 1박2일로 태안을 다녀왔는데 그중 태안의 숨겨진 보석같은곳 천리포수목원을 다녀왔어요. 천리포 수목

pinoki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