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양평 우리벨리펜션 구름방 후기 및 펜션 안내와 배치도

by 피노파이브 2022. 11. 9.
반응형

우리벨리 펜션 구름동

키즈카페가 있는 단체여행 펜션! 우리벨리펜션 구름동

친구들과 2022년 마지막 캠핑을 준비하던 중 인원이 많아져서 캠핑으론 무리가 있어 펜션여행으로 변경하여 서울에서 멀지 않고 18명이 들어갈 수 있어야하며 아이들을 위해 실내 키즈카페가 있는곳을 찾다가 우리벨리펜션을 알게 되었어요.

우리벨리펜션을 찾아보고는 링크를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이곳으로 1박 장소를 정했습니다.

 

우리벨리펜션 몇가지 이용 안내
  • 인원 추가에는 유아 및 어린이도 인원에 포함됩니다.
  • 샴푸, 비누 등 세면 용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칫솔은 개별적으로 준비해 주세요.
  • 각 객실마다 지하 170M 천연 암반수가 나오므로 생수가 필요 없습니다.
  • 객실에 양념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다른 이용객과 객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애완동물은 금지합니다.
  • 바베큐 이용(참숯사용)시 4인 기준 20,0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 포함 17명이 였는데 바베큐 이용료 70,000원 결제했어요.)
  • 키즈카페 이용 시간은 오전 9시 – 저녁 7시 입니다.

 

우리벨리펜션 배치도(우리벨리펜션 홈페이지 캡쳐)

우리벨리펜션 배치도를 보면 펜션 규모가 꽤 큰것을 알수 있어요. 구름동은 2층이고 1층에는 황토방이라고 또 방이 있고 키즈카페도 같이 있어요. 여름에 오면 수영장도 3개나 있고 워터 슬라이드도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배드민턴장에 농구대도 있고 탁구장도 있어서 놀거리가 많았어요.

 

반응형

 

 

우리벨리펜션 주차장

우리벨리 펜션 주차장은 펜션규모에 맞게 크게 되어있고 사장님께서 나와서 주차 안내를 해주셨어요. 시간이 지나고 가보니 주차장이 꽉찼더라구요. 그리고 주차장은 여기말고도 입구 바로 전에 외부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1도 안하셔도 됩니다. 

 


키즈카폐

저희가 예약한 방은 최소 20에서 최대 25인이 묵을 수 있는 구름동을 예약했어요. 방은 15~20명이 묵을 수 있는 방도 있었지만 그 방은 방2개에 화장실 2개의 구조여서 이왕이면 방3개에 화장실2개 샤워전용실 1개가 있고 무엇보다 키즈카페 바로 위에 있는 방으로 잡자해서 구름동을 택했습니다. 

 

#구름동

구름동 방3개는 넓직하고 깨끗했어요. 화장실도 잘 관리되어있었고 냉장고, 큰 밥솥, 전자렌지 구비가 잘되어있고 무엇보다 이불과 수건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키즈카페

구름동 밑에 있는 키즈카페에요. 키즈카페를 이용하려면 아이 한명당 5,000원의 추가 금액을 결제 해야되요. 펜션 이용자들에게 별도의 키즈카페 이용료를 받는게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퇴실할때까지 여기서 신나게 놀아서 어른들은 아이들 신경안쓰고  보낼 수 있어서 좋긴 했어요. 

 

 

 

 

 

우리벨리펜션 수영장

우리벨리펜션의 대형 수영장과 유아풀과 가족풀이 있는곳이에요. 11월이라 당연히 운영은 하지 않고 있고 여름철에 오면 아이들이 키즈카페랑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 수 있을꺼 같아요. (혹시 수영장 이용도 별도로 돈을 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우리벨리펜션 소형운동장

펜션 중앙에 위치한 배드민턴 장이에요. 여기에는 배드민턴을 치거나 농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저희가 갔을때도 남자 여럿이서 농구를 하거나 가족끼리 배드민턴을 치던분들을 많이 봤네요. 저희는 탁구를 칠까 해서 탁구채를 빌리러 관리실에 갔는데 탁구채 대여도 돈을 내야해서 그냥 탁구는 치지 않았습니다.

 

#우리벨리펜션 후기

전체적으로 잘 관리된 펜션같아요. 키즈카페도 깨끗했고 방 규모랑 이불, 수건 같은건 전부 괜찮았어요. 바베큐장도 잘되어 있어서 단체로 놀러가기에는 괜찮은 펜션 같았어요. 다만 추가 결제해야하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