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경기도 고등학생 동급생 폭행

by 피노파이브 2022. 8. 8.
반응형

사진: TV조선 보도자료 캡쳐

동급생 폭행해 전치 9주...가해학생 “더 안다친걸 감사히 생각해”

경기도의 한 고등학교에서 한 학생이 동급생을 일방적으로 때려 전치 9주의 중상을 입힌 사건이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학생이 의식을 잃을 만큼 폭행을 당하는 동안, 다른 학생들은 “잘 친다”며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망막이 파열되는 전치 9주의 중상을 입었습니다.

 

28일 TV조선 보도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해 11월 도내 한 고등학교에서 발생했다. 한 남학생이 다른 학생을 바닥에 넘어뜨린 뒤, 얼굴을 연이어 때린다. 피해 학생은 의식을 잃은 듯 전혀 움직이지 않았다.

 

사건 당시 주변에는 학생들이 모여있었으나, 말리는 이들은 없었다. 되레 “아, 잘친다”며 환호성을 지르기도 한다. 한 여학생이 “하지마, 하지마”라며 말렸지만, 폭행은 1분 가까이 이어졌다.

 

피해 학생의 학부모는 TV조선에 “눈에서 피눈물이 나니까 안과부터 갔다. (친구들이) 머리 깨진 것 아니냐 알아봐야 한다(고 해서) 기절한 상태에서 맞았다는 걸 알았다”고 했다. 전치 9주의 상해를 입은 피해 학생은 한 달 가까이 등교하지 못했다고 한다.

 

교내 학교폭력위원회가 소집됐는데, 가해 학생에게 내려진 처분은 출석정지 18일이었다. 가해 학생은 폭행 직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더 안 다친 걸 감사히 생각하고 2차 가해 같은 소리 하지 말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