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캠핑

아이들의 캠핑 천국, 경기도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3. 3. 20.
반응형

땅에미소 캠핑장 입구

실내놀이터와 실외놀이터 수영장까지 갖춰진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

 

저희는 지난 금,토,일 2박 3일 일정으로 경기도 연천에 있는 땅에미소 캠핑장을 다녀왔어요. 땅에미소 캠핑장은 한탕강 주변에 있는 캠핑장으로 사이트 110개 정도 규모의 아주 큰 캠핑장이에요. 저희는 파쇄석 사이트를 예약하고 갔어요. 가격은 2박에 8만원이라는 큰 규모와 시설에 비해 아주 괜찮은 비용입니다. 데크사이트도 있는데 데크사이트를 예매하면 데크앞에 있는 넓은 파쇄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일반 파쇄석 사이트에 2배 정도 크기입니다. 그리고 땅에미소 캠핑장은 애완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이에요.

 

땅에미소 캠핑장을 예약한 이유는 2가지가 가장 크게 작용했어요. 

  1. 자유로운 입퇴실 시간!! 땅에 미소 캠핑장은 선착순으로 사이트를 잡으며 입실은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퇴실은 오후 5시까지입니다.
  2. 실내와 실외 놀이터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이 있어요.

 

 

#땅에미소 캠핑장 지도와 캠핑장 에티켓

땅에미소 캠핑장은 지도입니다. 잔디광장과 작은 연못등이 있고 실내놀이터는 지도에는 없지만 체험농장 왼쪽에 있는 사이트 밑에 빨간색 박스 부분이 실내놀이터가 있어요. 그리고 연못사이트 주변은 장박하시는 카라반이 대부분 차지 하고 있었어요.

 

땅에미소 캠핑장 에티켓
  • 11시 이후 소음에 주의해주세요.(매너타임 11시)
  • 꼭 필요한 공간만 활용하세요.
  • 자동차는 천천히, 그리고 조용히
  • 공동시설을 깨끗이 사용해 주세요.
  • 아이들의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세요.
  • 쓰레기봉투를 사용해 주시고, 재활용품은 분리수거해 주세요.
  • 애완동물 관리는 철저히 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세요!
  • 건강을 위해 음주는 적당히

 

 

 

 

#땅에미소 캠핑장 사이트 소개

B사이트, 놀이터 사이트

B사이트는 파쇄석으로 되어있고 관리동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어요. B사이트는 장박이 많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그리고 왼쪽에는 관리동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는 놀이터 사이트에요. 놀이터 사이트는 사이트 바로 앞에 야외 놀이터와 수영장이 가깝게 있습니다.

 

 

A사이트, D 사이트와 실내놀이터 라인 사이트

A 사이트와 D 사이트는 한탄강이 내려다보이는 한탕강 뷰 사이트에요.  A 사이트는 잔디마당이 가까이 있지만 취사장과 화장실이 다소 멀 수 있고, 아이들 실내와 실외 놀이터에서 어중간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D 사이트 화장실과 취사장이 가까이 있어요.

 

실내 놀이터 라인 사이트는 D 사이트의 화장실과 취사장에서 좌회전하면 있는 사이트로 홈페이지에도 따로 명칭이 없는 거 같아요. 이 사이트는 실내 놀이터가 상당히 가깝게 있고 화장실과 취사장 가기에도 위치상으로 좋았어요. 다만 실내 놀이터 라인에는 차들이 자주 다녀서 먼지가 날리기도 하고 아이들끼리 놀이터를 이동할때 차 조심하라고 주의가 필요할듯 합니다.

 

 

 

 

#땅에미소 캠핑장 실내외 놀이터

실외 놀이터

관리동 옆쪽에 위치한 실외 놀이터에요. 모래로 된 실외 놀이터에는 햇볕을 막아주는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었고 모래놀이장도 작게 있어요.  미끄럼과 그네, 시소가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크기의 실외 놀이터입니다.

실외 놀이터 옆에는 수영장이 있는데 아직 3월이라 오픈하지 않아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실내 놀이터 사이트

실내 놀이터 사이트는 위의 사이트 소개에서 실내 놀이터 라인 사이트 사진에 보면 검은색으로 되어있는 비닐하우스같이 생긴 큰 천막에 있어요. 실내 놀이터에는 방방이와 정글짐이 있어서 아이들이 2박 3일 동안 신나게 놀던 장소에요. 

 

 

 

 

 

#땅에미소 캠핑장 화장실과 취사장, 샤워실

관리동 밑에 있는 샤워실과 취사장

땅에미소 샤워실은 관리동 아래층에 위치해 있어요. 수영장과 가까운 위치라 여름에 수영 후 샤워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화장실과 취사장은 2군데 있는 하나는 관리동 앞쪽에 화장실과 관리동 옆에 취사장이 있어요. 화장실에는 비데도 있고 취사장에는 따뜻한 물도 콸콸 나오고 세면대도 따로 존재해 있어요.

 

 

D사이트 옆 화장실과 취사장

관리동 근처 화장실과 취사장 말고 D 사이트 쪽에도 화장실과 취사장이 있어요. 이곳 화장실에도 비데가 전부 설치되어 있으며 취사장은 넓고 깨끗했으며 세면대도 4개 설치되어 있어서 양치하고 세수하기 좋았어요. 저희가 캠핑을 즐기는 동안 몇 번이고 관리하시는 분께서 취사장 청소를 하셨어요.  분리수거장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어요.

 

 

금요일 아침 9시30분에 도착해서 일요일 오후 2시에 퇴실할 때까지 정말 알차고 재밌게 놀다온 땅에미소 캠핑장이었어요. 아이도 너무 좋아하던 캠핑장이라 2박 3일이 아쉬운지 100밤 자고 싶다고  집에 가기 싫어하더라고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사이트마다 관리하시는 분도 따로 계셨는데 A, D, 놀이터 라인 관리하시던 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즐겁게 보내다 왔네요. 

여태 다녔던 캠핑장중에서 최고의 캠핑장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