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캠핑

용인 정원이 있는 큰 규모의 캠핑장 다누리움(런닝맨, 신서유기 촬영지)

by 피노파이브 2022. 10. 13.
반응형

다누리움 캠핑장

친구들과 일정을 맞춰서 캠핑장을 가려고 알아보던 중 조건에 맞는 캠핑장을 찾다가 오게된 다누리움!

친구들 4팀과 함께 캠핑 약속을 잡고 캠핑장을 찾다가 평택사는 친구와 서울친구들의 중간쯤 되는 지역을 찾다보니 용인지역으로 장소를 정하고 캠핑장을 찾기 시작했어요. 일단 2팀이상 캠핑이 가능한지와 글램핑이나 방갈로가 있어야 하고 그리고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아이들 놀이터를 보고 찾다보니 어느 정도 충족되는 용인 처인구의 다누리움 캠핑장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다누리움 캠핑장의 사이트는 하루 5만원이며 연박시 할인 적용되요. 글램핑의 경우 10만원이에요. 사실 글램핑이지만 방갈로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다누리움

다누리움 캠핑장은 상당히 넓어요. 입구에서도 차를 타고 한참을 올라가야합니다. 가는길에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이 있는데 펜션이나 연수동을 이용하는 분들이 사용할거 같아요. 캠핑장에는 사이트가 커서 사이트에 주차를 합니다.

 

반응형

 


다누리움 카페

올라오다보면 누리팜 단지와 게스트하우스가 있고 매점옆에 카페가 있어요. 매점에서 안내받고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는 A~D존 까지 있어요. 저희는 A존에 자리잡았는데 A존을 가는길이 처음에 헷갈렸어요.

A존 으로 가려면 B존 사이트로 들어가야 A 존 사이트로 올라가는 길이 보여요.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지만 다누리움 캠핑장은 런닝맨에 2번 신서유기에도 한번 촬영지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다누리움 캠핑장에는 누리팜단지 앞쪽으로 물방울 정원이 있어요. 정원을 잘꾸며져 있어요. 그런데 저희가 갔을때는 비가와서 아이들이 정원 구경을 하지 못했어요. 

 

 

개수대와 화장실 샤워장

다누리움 캠핑장 화장실과 개수대입니다.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는 A존에는 없고 B존으로 이동해야 사용가능 합니다. 그렇다고 A존에서 B존은 거리로 1분정도라 멀지않아요. 화장실은 관리가 잘되어있고 깨끗했어요. 개수대도 뜨거운물 콸콸 잘나왔어요. 샤워장도 따뜻한물이 잘나와서 아이 여러명 써도 씻기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B존에서 A존가는길

B존에서 A존으로 가는 길이에요. 약간의 경사면을 따라 올라가면 오른쪽에 A존이 있습니다.  A존,B존 사이트는 전부 파쇄석으로 되어있어요. C존, D존은 안가봤지만 데크사이트도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숲놀이터는...운영을 안하고 있는건지 관리를 안하시는건지 대부분은  출입못하게 그물로 막혀 있고 그나마 안막혀 있는 건 아이들이 놀기에는 불안해 보여서 그냥 데리고 내려갔어요. 아이들이 숲놀이터에서 못놀아서 많이 아쉬워했지만 그래도 넷이서 말썽안부리고 잘 놀아줘서 기특했어요.ㅋ

 

그리고 원래 10월쯤엔 벌레가 없는건지 산에 위치한 캠핑장인데도 모기 한마리 없었고 날파리 한마리도 없어서 좋았어요.

 

A존 사이트와 노을

숲놀이터에서 내려오는 길에 A존사이트가 보이네요. 노을이 멋지네요.

 

용인 다누리움 캠핑장은 사이트는 상당히 넓어서 차3대와 거실형텐트 2개 돔텐트1개와 타프를 설치했을  정도로 사이트는 컷고 화장실이랑 개수대 샤워실도 만족할만 했어요. 2팀 이상 예약이 가능한 곳임에도 매너타임이 잘지켜져서 시끄럽지도 않았으며  조각상이나 정원들도 잘 관리가 되어있어서 좋았지만 아이들 놀거리 부족이 저희에겐 크게 다가왔어요.  아이들이 없는 캠퍼분들이나 아이들이 다커서 놀이터에서 안노는 나이의 자녀분들과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가기엔 좋은 캠핑장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