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캠핑

일몰 맛집! 학암포 나로 오토캠핑장 방문 후기

by 피노파이브 2022. 8. 2.
반응형

충남 태안 일몰 명소! 학암포 나로 캠핑장 방문


예약은 땡큐캠핑에서 예약해서 3개 사이트를 예약해서 갔습니다.
요즘 캠핑장은 2팀 이상 제한 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팀 제한이 없습니다. 저희는 3팀이였으며 다른팀은 5팀까지도 같이 와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였지만 사이트가 넓고 분포가 잘되어 있어서 전혀 시끄럽거나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추가로 캠핑장 외 글램핑도 있습니다.

저희는 C 사이트 11~13까지 예약했는데 C사이트 7~13번까지는 개별개수대가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학암포 나로 글램핑&캠핑장 배치도와 사이트

학암포 나로 캠핑장 배치도( 출처: 땡큐캠핑)

시설은 아주 관리가 잘되어있는 캠핑장입니다.
화장실도 많고 편의점도 가깝고 무엇보다 샤워장이 개별 샤워장이라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개수대도 넓고 좋고 물놀이나 바닷가 갔다와서 발씻을 수 있는 수돗가도 마련되어 있어요.
또한 분리수거 하는곳이 곳곳에 있어서 그때그때 쓰레기를 치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분리수거장이 가까이 있으면 냄새가 날만도 한데 냄새도 없고 사장님께서 수시로 치우로 다니시더라구요.

 

 

왼쪽: C사이트와 개별 계수대, 오른쪽 글램핑존

캠핑장 사이트도 대형 거실형 텐트를 치고도 남을 정도의 크기입니다.(주차도 사이트에 같이 했습니다.)
3개 사이트에 거실형 텐트 3개 치고 중간에 추가로 타프치고 놀았을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글램핑장도 규모가 상당히 컷고 저희 갔을때는 토요일되니 거의 꽉찬듯해 보였습니다.

 

 

 

 

 

캠핑장내 수영장과 캠핑촌 바로 앞 바닷가

아이들 놀이시설은 수영장과 방방이가 있고 바로앞에 바닷가가 있어서 조개잡이와 작은 게잡기 놀이도를 하여서 아이들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 왔어요. 

 

학암포 나로 캠핑장 앞바다 일몰과 노을(뷰가 정말 멋지다!)

저녁되면 일몰이 너무 멋있어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찍은 사진 일부만 올렸지만 사진은 정말 멋지게 나옵니다. (사진 촬영 갤럭시 S22 Ultra)

 

늦은 저녁 바닷가와 캠핑촌 사진

늦은 저녁 낚시하는 친구따라 바닷가에 나갔다가 찍은 사진! 애장어와 작은 광어 한마리 잡았는데 너무 작아서 둘다 풀어줬어요.ㅎ 다음날 바위쪽에서 낚시하는 분들 보니 광어가 제법 잡히는듯 하더라구요.

 

 

3팀의 장비들..ㅋ


전체적으로 캠핑장이 관리가 잘되어 있는 느낌이고 단체 팀들이 많은거에 비해 매너타임도 잘지켜지는거 같았어요.
다만 햇빛을 가릴수 있는 나무 그늘이 많이 없으니 여름철엔 타프는 필수 일꺼같아요.

 

 

마지막 불멍 영상

 

 

 

주소: 충남 태안군 원북면 옥파로 115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