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아이와 당일치기 양평 풀향기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 이용 후기 및 주차장

by 피노파이브 2022. 11. 7.
반응형

양평 풀향기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

아이와 가기 좋은 양평 용문면에 있는 풀향기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 

토요일 주말 1박2일로 친구들 6팀과 펜션을 예약하고 양평 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예약해놓은 펜션 입실시간이 3시였지만 가는길에 아이들과 가보기 좋은 곳이 있어서 일찍 출발하여 양평에 있는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에서 만나서 구경하기로 했어요. 서울에서 차로 1~2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이고 근처에 양떼목장도 있어서 당일치기로 오기 좋더라구요.

 

풀향기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은 같이 운영되는 곳이며 운영시간은 오전10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주차공간은 그리 많지 않지만 사람이 엄청 몰리지 않는 이상 주차가 불편하진 않을거 같아요.

 

매표소

풀향기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시고 매표소 옆 토이전시관부터 둘러보시면 됩니다.

일반 
(중학생~성인)
어린이
(25개월~초등학생)
5,000원 3,000원

 

 

 

 

입장권

입장권은 음료교환권으로 사용되며 어른은 허브티와 아이들에겐 주스가 1인당 하나씩 제공되니 입장권은 거의 무료라고 생각해도 될거 같아요.

어른 음료인 허브티 종류는 루이보스 캐러멜,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페퍼민트, 얼그레이, 복숭아티가 있어요. 아이들 음료는 복숭아티와 델몬트 팩 쥬스 오렌지, 망고, 포도, 사과가 있어요.

 

 


#토이전시관

장난감 판매

입장권을 끊고 들어가며 바로 왼쪽에서 입장권을 보여주시고 음료를 주문하시면 되요. 음료주문대 옆에 바로 아이들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어요.ㅋ 장난감 진열대에 재미는 문구들이 있더라구요. 다행이 저희딸은 아직 글씨를 읽을줄 몰라 무사히 넘어갔습니다.

 

 

토이전시관 진열대

토이전시관이 엄청 넓지는 않지만 장난감이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입장 후 우측으로 마블 캐릭터들과 영화 주인공 피큐어가 잔뜩 진열되어 있었는데 다들 퀄리티가 무지 좋더라구요. 그리고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즈니 공주인형들도 진열되어 있네요. 

 

 

 

반응형
반응형

건담

남자아이들도 남자아이들이지만 아빠들이 좋아할만한 건담들이 PG 부터 HG까지 많이 있었어요. 저도 건담을 조립하고 책장에 전시해서 그런지 더 눈이 갔어요. 아빠들이 좋아할만한 구간이 많더라구요. 

 

 

스타워즈

영화 스타워즈의 한장면 같이 레고로 만들어 놓았어요. 이 밖에도 메이저리그 선수와 원피스, 드래곤볼 케릭터등 알만한 만화 캐릭터들과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실바니안 토끼가족 마을등 아기자기하게 많이 꾸며져 있어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솔직히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같이간 친구들이 더  좋아했어요. 서로 가지고 싶다 사고 싶다고 얘기하면서 구경했네요.

이 밖에도 다른 진열대 사진도 많이 찍었지만 가셔서 구경하실 수도 있으니 사진은 몇가지만 올렸어요.



구석 놀이터

그리고 토이박물관 구석에 아이들이 놀만한 작은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어요. 규모는 작지만 아이들은 작은 놀이터도 그냥 지나치질 않네요. 

 

 

 

#풀향기 허브나라

풀향기 허브나라

토이전시관에서 시간을 보내고 바로 옆 풀향기 허브나라로 이동을 했어요.

참고로 팁을 하나드리자면 저희는 토이전시관에 가자마자 음료를 주문했는데 음료는 토이전시관을 다보고 허브나라 갈때 주문해서 받아가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럼 허브나라에서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은 토이전시관에서 받은 허브티를 가지고 허브카페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 초코민트

저희가 가기 전날까지 꽃들이 이쁘게 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갑자기 추워져서 꽃이 다 떨어졌다고 하셧어요.

 

허브나라 포토존

허브나라에는 포토존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은 신나서 돌아다니며 사진찍어달라고 하고 자기들끼리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더라구요. 

 

허브나라 소원풍차

한쪽에는 소원풍차가 있어요. 이곳에는 메모지에 소원을 빌고 메달아 놓는 공간이에요. 같이간 친구들은 아이들과 함께 각자의 소원을 빌고 메달아 두었어요. 저희도 아이와 함께 소원을 메모지에 적어서 걸어 놓았습니다. 사소한거지만 아이가 좋아했어요.

 

 

허브하우스

허브하우스에는 다양한 허브를 볼 수도 있고 판매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양평 풀향기 허브나라&토이전시간 후기

그리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아이들과 와서 따뜻한 허브티 한잔하면서 2~3시간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토이박물관&허브나라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도 좋아할만한 그런 공간이였어요. 넓지않은 동선으로 아이들 케어하기도 좋고 저렴한 입장료에 무료 허브티까지 더해지니 더욱 만족할만한 곳이였네요.

 

그리고 이 허브나라와 토이전시관만 보러 오기에는 아쉬울 수 있으나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양떼목장이 있어서 풀향기 허브나라&토이박물관을 보시고 양떼목장에 가시는 코스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